사용자:철황

철황은 현재 티베트라는 가상국가를 가국련, 제이위키에서 설정하고 있는 사람이다.

가국 입문 이전

철황은 마인크래프트를 하다 매트라는 사람을 만났고, 그의 서버 등에서 놀면서 1년이 넘게 함께 지냈었다. 4월 9일 당시 매트서버의 유행어였던 코사인[1]을 인터넷에 퍼트리려고 코사인국이라는 가상국가를 만들게되는 계기가 되었다.

역사

코사인국의 탄생

철황은 2017년 4월 9일에 첫 가국을 코사인국을 만들었다. 코사인국의 모티브는 4월달 비슷한 시기에 만들어진 가상국가 아사달[2]을 보고 만들어졌으며, 아사달과 비슷하게 카톡계에서 시작한 국가이다. 매트는 코사인국에 들어와서 자기가 싫어하는 사람이 있다고 비정상적인 도배 등으로 많은 사람에게 피해를 주어 코사인국에서 쫒겨나고, 당시 매트서버 호스팅 콘솔 비밀번호를 알고있던 철황은 매트서버를 4월 9일 멸망시키기에 이른다.

코사인국 분단의 시기

철황과 01001[3]이 서로 싸우게 되면서 코사인국은 분단하게 되었다. 철황은 계속 코사인국을 썼고 01001도 코사인국을 썼으나, 후에 01001이 사칭범으로 몰려 그린 아일랜드로 국명을 변경하였다. 당시 D.R.S 등의 타 카톡가국들은 코사인국 편을 들었었다.

자디드 알 아랍의 탄생

코사인국은 쇠퇴하기 시작했다. 너무 부실하고 말도 안되는 설정, 초딩들이 장악하고 있던 국가로서 가상국가의 역할이 거의 무너지시피 하였었다. 철황은 이 위기를 해결하고자, 코사인국을 전부 갈아엎었다. 국명을 자디드 알 아랍으로 변경하고, 모든 설정을 폐기한다음 가상국제연합에 적합한 설정으로 개편하였다.[4] 자디드 알 아랍은 오만과 아랍에미리트가 영국에 의해 합쳐진 나라로 말이 안되는 석유빨 국가이다.

자디드 알 아랍의 쇠퇴

자디드 알 아랍은 처음에는 활발하였고 많은 국가와 수교를 맺었으며, 그린아일랜드와도 관계개선을 하고 수교를 맺었다. 그러나 철황의 귀차니즘은 무한했으니.. 몇개월 후 철황이 자디드를 방치하고, 토뀌(01001)만이 남아서 활동중이다.

티베트의 탄생

티베트는 철황이 정신 바로잡고 설정 제대로 짜보자고 만든 야심찬(?) 가상국가이다. 처음엔 가상국제연합과 티베트 카페에서 활동했으나, 리반님에 의해 우연히 해성국 채팅방[5]을 알게 되었고, 제이위키라는 위키도 그 때 접하여, 현재까지도 제이위키를 애용하고 가국련과 제이위키가 싸움이 난 후로 계속 중립을 유지하고 있다.(?)

신자유세계관 가입과 멸망

대량과 요국이 하던 신자유세계관에 가입했었다. 그리고 이락과 소련, 나치가 차례로 들어왔고 약 1개월간의 강대국끼리의 분쟁이 현실의 분쟁으로 이어져 세계관이 멸망했다.
  1. 수학 코사인 맞다.
  2. 후에 초국계에서 깽판을 치지만 이땐 정상이였다
  3. 현 닉네임 Al yak/rmagur1203
  4. 그래도 비정상이였다.
  5. 당시 세계관 채팅방으로 변경했었다가 삭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