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 아르곤 제국
임롭 미르바 아르곤 | Kaisertum Sacrum Argon
국기
영토
A.K.I.A.U.
건국 전전기 42년
상징
국가 하늘이여 지켜주소서
지리
영토 중부 오루파
수도 샤트름
인문환경
인구 3억 7642만명
공용어 로크니아어, 아르곤어, 나이트로어
군대 아르곤 제국군
정치
정치 체제 입헌군주제
황제 카롤루스 10세
수상 아트반 브라브
집권 정당 농민사회당
경제
경제 자본주의적 시장경제
화폐 크라우나

개요

이 땅 아르곤은 오랜 옛날부터 수 많은 왕국으로 분열되어 있었습니다. 왕국들의 위대한 지도자들은 분열된 왕국들의 통합을 평생의 목적이자 숙원사업으로 여겼었죠.

다만 왕국들의 통일은 여간 어려운게 아니였습니다. 왕국들은 명목상으로는 아르곤 연맹이라는 이름으로 묶여있었으나 왕국들은 자신들만의 세계, 가치관을 내세우며 정치,외교적으로 떨어져 있었습니다. 허울뿐인 연맹 따위 상관 안한다는 식으로 말이죠.

이런 상황에 변화를 준건 루트리아 제국의 급부상과 대륙 전쟁 이였습니다. 아르곤 지역이 대륙 전쟁의 주 전장으로 선택되면서 여러 왕국들이 처음으로 힘을 합쳐 싸웠던것이죠. 그 이후 라르니아-아로브리아 전쟁아르곤 통일 전쟁으로 아르곤은 마침내 하나의 제국으로 통합됩니다.

이후 몰려오는 폭풍의 의해 잠시 통합이 깨질뻔 한 적도 있지만 뛰어난 지도자 의 활약으로 통합된 아르곤은 이어진 두 전쟁에서 승리를 거두며 세게의 기둥 중 하나의 위치를 확고히 했습니다.

최근 연합 왕국과 아르곤의 대립은 세계를 다시 예전처럼 돌려놓기에는 충분해 보입니다. 양 국은 모두 동원령을 선포했고 전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과연 미래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이 두 국가가 전쟁을 하는 날은 불간섭주의가 종말하는 날로 보여집니다.

신성 아르곤 제국은 판시르나의 들판에서에 등장하는 국가들 중 하나이다.

역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