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희국
延禧國,Yeonhui
국기
표어 私たちの精気は海になる。
우리의 정기는 바다가 된다.
국가 월계수가
수도 미사특별시
최대 도시 후쿠오카시
정치
공용어 연희어(큐슈 사투리)
대통령 류노스케
 
 • 연희단독정부 수립 1935년 5월1일

1.개요

연희국(延禧國),약칭 연희(延禧)는 대성국,대한국 아래에 위치해있는 공화정 국가이다.


2.국가상징

2-1.국호

延禧의 뜻은 '행복을 끌어들이다.'라는 뜻으로 '연희국이 세계의 행복을 끌어들이는 민주공화국이 되는 위함'이 되기 위해 국호를 연희국으로 지었다고 한다.

과거 대성국으로부터 독립할 당시 국호를 정하게 될때 지리적 조건을 차용하여 '남대성국','해성국'등이 오고갔지만 당연히 채택된적이 없었으며 대성국으로부터 연희라는 이름이 인정받아 연희총독부로 건설되었다. (지금은 효력없는 박물관 건물)


2-2.국기

연희국에서는 국기를 '평화기'라고 한다.

연희본토를 월계수가 감싸안음으로써 평화가 이루어지는것을 의미한다고 한다.

간혹 대성국령 연희자치령깃발같다는 평가를 듣는다.


3.지리

대한국(부산)과 가깝고, 대성국과는 국경까지 있다.

그리하여 대한국과 (쓰시마-부산, 후쿠오카-부산) 해저터널 공사를 착공하였고, 대성국하고는 철도면에서 협정을 맺었기에 연희국에서 대성국 신칸센을 볼수있다.

7광구를 독차지할수있는 지리적 조건이라, 대성이 가끔 연희국을 독립시켜주는것에 후회를 하곤한다.



4.역사

본격적인 독립, 단독정부수립 날짜는 1935년 5월 1일이다.

독립 이야기가 나오기 시작한것은 1930년대부터였다. 몇몇 연희인들이 대성국 천황의 정치를 탐탁치않아했으며, 정말 '내가 쟤보다 잘하겠다.'라는 생각으로 인해 독립을 요구한 나라다.

1932년 3월에 자치령을 요구하였으며, 갑자기 독립국이 되어버리려고 하면 인적피해가 발생할것으로 추정하여 성국천황에게 '연희국 미사에 연희총독부를 세워주시고, 성령 연희국이 되겠습니다.'라며 겉은 자치령으로 대성국에게 아무런 감정이 없는거처럼 대했다.

그러다 1935년 5월 1일 본격적으로 독립을 하고 단독정부를 수립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