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시아 연방
Евразийская федерация
국기 국장
표어 분리되지도, 나누어지지도 않는다.
(Он не разделен и не разделен.)
국가 유라시아 연방 찬가
파일:유라시아 지도.png
수도 키예프
최대 도시 키예프
정치
공용어 슬라브어
국민어 슬라브어
지역어 기타 슬라브 방언
대통령 미하일 쿠초프스키
 
인구
2017년 조사 400,138,864명 (세계 3위)
경제
GDP(PPP) 2017년 어림값
 • 전체 약 20조 딜러 (세계 1위)
 • 일인당 52,345달러 (세계 8위)
명목 약 20조 달러 (세계 1위)
통화 루블 (R)

개요

유라시아 연방 은 동유럽과 북아시아, 중앙아시아에 위치하는 국가로서, 세계 1위의 경제력을 가진 국가이다, 문화재로서는 제국 시절의 문화제와. 공화제 시절의 문화제가 매우 다르며, 유라시아 문화를 형성하고 있다.

정치

유라시아 연방은 국가연합의 성격에 가까워서, 다양한 국가의 정부가 한 중앙정부를 이룬다. 그로 인해, 한 국가에 매우 판이한 스팩트럼의 정치지도자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가끔 각 공화국들의 분열을 가져오나, 대개는 중앙정부의 중제에 의해 중재된다. 연방 중앙정부의 최대 정당은 유라시아 인민당이며, 제2당은 유라시아 민주당이다. 전반적 스펙트럼은 좌파에 가까우며, 언론자유지수에서는 10위, 민주주의 지수에서는 안정적 민주국가로 평가되었고, 1945년 혁명, 1970년 혁명 등으로 완전한 탈권위주의를 이루었다.

경제

일반적 자유주의 경제 형태와는 달리, 생디칼리즘의 영향으로 협동조합적 경제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각 조합들은 1세계의 기업을 대체한다. 경쟁 조합간의 경쟁은 치열하며, 각 조합의 지도부는 노동자가 결정한다. 주류 산업은 금융업, 첨단기술 등이고, 그 뒤를 중공업. 건설업 등등이 잇는다. 농업은 대규모 경작에 크게 중점을 두고 있으며, 매우 기계화되어 있다. 관광업은 키예프, 모스크바, 바르샤바, 크라코프 등에서 매우 유명하며, 다른 2선급 도시에서도 그 25%인 연간 50억 달러를 벌어들이고 있다.

역사

유라시아/역사 항목 참조

문화

유라시아 연방의 문화는, 크게 시베리아, 동슬라브, 서슬라브, 투르크의 4개이며, 시베리아 문화권은 타타르 영향이 강해, 육류 소비량이 타 지역에 비해 매우 높고, 전통 복장은 가죽옷 계통이다. 가옥은 몽골식과 비슷하고, 시베리아권 도시는 폐쇄된 공동체주의 기질이 강하며, 대다수가 신도시이다. 동슬라브 문화권은 시베리아와 비슷하나, 전통복장은 면직물이고, 육류보다는 곡물 소비량이 많으며, 전통적 가옥 형태는 임업에 기초한다. 동슬라브권 도시의 경우, 매우 오래된 경우가 많으며,서슬라브권 도시 보다도 전통 도시에 가깝다. 투르크권은 대다수가 신도시이며, 전통 생활 양식은 몽골-슬라브 혼합에 가깝고, 소수 도시들의 경우 슬라브-투르크 혼합 양식으로 건축되었다. 서슬라브권의 주식 계통은 곡물이며, 도시는 서유럽-서슬라브 양식으로 지어졌으나, 상당수가 파괴되어 이런 흔적이 지워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