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접속하신 문서에서 모바일 열람이 감지되었습니다.
PC에서의 열람을 권장합니다.



다시 한번 낙원을 집어삼킨 어둠과 표류하는 빛


가일란트 코퍼레이션의 몰락 이후, 뉴트리지 아일랜드 남부의 아멜리아 주와 유토바니아 주는 과거의 영광을 되찾고자 이스카야 주 연합을 결성합니다. 그들은 낙원의 재건을 위해 온갖 노력을 쏟아부었지만 가일란트의 통제에서 벗어난 사회는 혼란에 빠져 있었고 이를 틈타 군사 기업들이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다시 한번 연합의 땅에서 자신들의 영향력을 공고히 하기 위해 전투를 벌이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또다시 이스카야 연합의 땅에서 전쟁의 서막이 떠오르기 시작했고 낙원의 땅 이스카야는 피에 물든 전쟁터, 절망의 땅으로 변하게 됩니다. 절망에 빠져 어둠이 드리운 낙원에서 빛은 그 자리를 잃고 표류하고 있을 뿐이었습니다.

「 DRIFTING LIGHTS 」는 오펜시브 확장 유니버스의 확장 스토리이자 근현대 밀리터리 장르 세계관입니다. 가일란트의 통제에서 센트럼이 해방된 2074년, 과거 낙원이라고 불렸던 아멜리아와 유토바니아는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연합을 결성했지만, 불안한 정치와 치안, 이를 틈타 세를 불리기 시작한 민간군사기업과의 충돌이 심화되기 시작하면서 해방 전쟁이 끝이 난지 2년이 되기도 전에 다시 전쟁의 서막이 떠오르기 시작하게 됩니다. 연합의 땅은 또 한번 빛을 잃고 어둠이 드리웠고, DRIFING LIGHTS는 그곳에서 다시 한번 세상에 빛을 전달하려는 이들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 DRIFTING LIGHTS 」의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야기들은 여기나 최상단의 배너를 클릭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