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장:대역빌런2

대역빌런 (토론 | 기여)님의 2024년 5월 14일 (화) 02:40 판

만에하나 오시는 분들을 위한 필독

여기는 대역빌런이 대역빌런 닉값할겸 각종 대역망상이 이뤄지는 곳입니다. 흥미로운 주제를 같이 만들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합작/합작예정작들, 혹은 실험작들 전용 연습장입니다.

신 남북국시대(가칭)

대역빌런의 또다른 시도가 될 세계관으로, 현실에 기반한? 뇌절세계관이 될 예정이다.

  1. 고종이 강제퇴위를 당하자 일어난 정미의병에 본인이 참여. 고종 본인은 전사하고 순종을 제외한 이강과 이은을 비롯한 황족들은 분조 계획이 발동되어 망명정부를 수립했다면?
  2. 한반도 남쪽을 되찾은 대한제국이 6.25 전쟁때 북진통일을 했다면?
  3. 6.25전쟁에서 패전한 북한이 만주로 망명했다가 중소전쟁을 틈타서 조민공을 간도에서 재건국했다면?
  4. 만약 베트남이 1956년 예정대로 통일총선거를 치뤘다면?
  5. 만약 흐루쇼프가 헝가리와 '타협'하고 농업에 신경써서 축출되지 않았다면?

(창작자 본인은 자유민주주의를 지지합니다)

정미의병과 분조 계획

헤이그 특사 사건으로 고종은 강제로 퇴위당했고, 이에 고종은 뒤이어 일어난 정미의병에 참여한다. 고종의 아들들은 순종을 제외하고 제국익문사가 계획한 분조계획에 참여한다.

망명정부의 활동

한반도 진공작전과 8월 만세운동

대륙타통작전이 중화민국의 방어 성공으로 끝나자, 미국은 대만을 점령하고 이를 거점으로 중국 대륙에 상륙하여 중국군과 함께 일본군을 섬멸한 후, 만주와 조선을 해방시켜 부산항에서 일본에 상륙한다는 순차적인 계획을 채택한다. 계획은 대성공하여 대한제국 망명정부를 이용해 한반도 진공작전을 실행하고 동요된 조선인들은 '8월 만세운동'을 일으킨다. 그러나 나치독일의 패망 후 소련의 참전으로 인해 조선은 분단되고 만다.

북진통일과 간도로의 도피

이범석은 국방부 장관직을 내려놓지 않는다. 한국전쟁이 발발하자 지연전을 통해 북한군을 지치게 만들었고, 대전에서 한타가 성공, 인천상륙작전으로 반격하여 역으로 38선 위로 북진한다. 중공군은 미국의 압력과 소련의 만류에도 무리하게 참전을 감행하다 과거 수나라시절 대패했던 청천강 바로 그곳에서 인민지원군은 궤멸적인 피해를 입는다. 9월의 최종공세로 강계와 신의주등이 수복되자 북한은 간도로 도피하면서 1951년 10월 3일 한국전쟁은 북진통일로 막을 내린다.

8월 종파사건

중소결렬과 중소전쟁

의지의 로동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