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재
가동
매개
지향
유도
( Induction )
보존유화
( Fluidization )
발음
( Statement )
마학
( Science )
배열
( Arrangement )
파괴유화
( Hyper-fluidization )
행위
( Gesture )
가호
( Blessing )
동화
( Assimilation )
간접제어
( Indirect -control )
물품
( Item )
저주
( Imprecation )
생성
( Creation )
변환제어
( Conversion control )
무요
( Otiosity )
마법
( Magic )
신의
( Trust )
·
계약
( Contract )
유도
( Induction )
작재 · 자유인자유도
자연상 존재하는 자유인자 상태의 원소들을 이용하기 위해 지정한 곳으로 유도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유도는 신체 내에서 순환하는 [ 환기 ]를 유도하여 사용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체내의 원소는 용량의 한계가 있고 보충까지 시간을 많이 소요함으로 [ 환기 ]를 집중하여 채외의 원소를 시전자 가까이 유도하거나 반발시켜 특정 원소의 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인자유도는 기본적으로 해당 인자의 특성을 파악하여 선호 인자나 매개체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배열
( Arrangement )
작재 · 자유인자재배열
시전자의 [ 아케마 ] 방출을 통해서, 자연상 물체, 현상의 뒷면에 존재하는 자유인자를 이용하기 위해 드러냅니다. 그 과정에서 물체와 현상의 앞면을 구성하는 실질인자와 자유인자의 배열을 시전자가 재조정하는 과정을 필요로 합니다. 하지만, 배열을 통해 확보할 수 있는 원소는 물체와 현상의 특징에 따라 종류가 제한되며 한 번 조정된 개체에는 다시 재배열할 수 없는 단점을 가집니다. 또한 시전자가 방출할 수 있는 [ 아케마 ]의 양과 범위에 따라 가용성이 크게 달라집니다.
동화
( Assimilation )
작재 · 자유인자동화
시전자의 [ 아케마 ]를 집중시켜, 인근의 여러 불필요한 종류의 인자를 이용하기 위해서 자유인자의 파장을 조정합니다. 인자의 특성과 종류는 인자의 파형에서 기인합니다. 시전자의 [ 아케마 ] 또한 파형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집중시켜 체외 인자의 파형을 [ 아케마 ]의 파형과 유사하게 변형시킵니다. 다만, 파형 조정은 시전자 스스로의 [ 아케마 ]가 가진 고유의 파형으로만 변경할 수 있으며, 이는 인자 활용에 있어서 많은 제약이 있다는 뜻입니다.
생성
( Creation )
작재 · 원소생성
시전자는 본인 또는 타인의 [ 아케마 ]를 통하여, 어떤 특징도 없는 [ 존재모순이뮨 ]을 이용하기 위해 영역을 지배합니다. 세계의 뒷면에 가장 많이 분포하고 있는 [ 존재모순이뮨 ]은 존재조차 특정되지 않았으나 그 잠재력은 막대하기에 이를 이용하고자 하는 마법사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시전자는 먼저 이뮨장을 구성하여 새로운 차원을 형성하고 이를 통해 [ 존재모순이뮨 ]을 확보하며 그 내부로 막대한 [ 아케마 ]를 이용하여 특정 유형의 자유인자로 변형시킵니다. 이 때, 새로운 차원은 세계를 형성하는 이뮨망 밖에서 구성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