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대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정계입문)
 
2번째 줄: 2번째 줄:
 
{{인용문|'''언제나 이 자리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인용문|'''언제나 이 자리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역대 네이션즈 부매니저}}
 
{{역대 네이션즈 부매니저}}
 +
{{자이당의 당직자}}
 
{| class="infobox" style="text-align: center" width="20%" align="right"
 
{| class="infobox" style="text-align: center" width="20%" align="right"
 
! colspan="4" style="background:#F95580; color:White;" | '''<big><big>윤대표</big></big><br/>尹代表 | Yun Daepyo  
 
! colspan="4" style="background:#F95580; color:White;" | '''<big><big>윤대표</big></big><br/>尹代表 | Yun Daepyo  

2020년 3월 27일 (금) 09:43 기준 최신판

NAMU.png 주의. 이 문서의 문체는 나무위키 형식입니다.
이 문서는 나무위키처럼 서술되어 있거나 나무위키의 내용이 인용되었습니다. 취소선이나 드립, 많은 사족을 보고싶지 않으신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십시오.

언제나 이 자리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네이션즈.png
네이션즈 부매니저
전체
초대 제2대 제3대 제4대
해운대파도 LK 태민이 Chlorine
제5대 제6대 제7대 제8대
판브스 이정석 태민이 한성현
제9대 제10대 제11대 제12대
싹뚝 윤대표
자이당 하얀색.png
자이당의 당직자
윤대표.jpg
윤찬경
-자이당 당대표
나다.jpg
나 다
-자이당 원내대표
90px
한성현.jpg
쿠나쵸.jpg
백산수
-자이당 최고의원
한성현
-자이당 최고의원
쿠나쵸
-자이당 최고의원
윤대표
尹代表 | Yun Daepyo
윤대표.jpg
국적 네이션즈 네이션즈
별칭 "라떼 이스 홀스"
종교 불교
약력 前 네이션즈 전체게시판 스탭
現 네이션즈 부매니저
現 자유네션당 당대표
現 네션의원
지역구 서울특별시 송파구
의원선수 초선
의원대수 1
소속 위원회 의회운영위원회
문화창작연재위원회(위원장)
정보위원회
국제통합역사편찬특별위원회
정당
link:자이당 (네이션즈)
(충경파)
당 직책 당대표


개요

네이션즈의 부매니저, 자이당의 정치인. 충경파의 대표적인 정치인중 한명이다.

위에서 서술했다 싶이 네이션즈의 부매니저 직을 맡고 있다. 부매니저라고 하나, 네이션즈에서 가장 하는게 없는 민원과 디자인스탭을 담당하고 있다. 그 외론 하는 일이 없어보인다. 또한 자기를 소중히 여기는 모양인지 자신의 문서를 수시로 확인하고 있다.

역사

세공프 시절

2017년 8월 19일 큰별국을 등록하면서 가상국가를 시작하였다.

큰별국 시절의 연재는 딱히 할말이 없을정도로 저퀄리티였으며 딱히 본인이 서술하기 싫어 해당 부분은 추가바람.

네이션스 시절

자료가 대부분 소실되어 집필할 수가 없다.

네이션즈 시절

대성국에서 대성제국으로 변경되었으며 다른 연재자와 마찬가지로 연재를 하고있었는데 어느날 나타난 수단 낙지로 인해 네이션즈의 명운이 기울자 몇몇회원과 함께 새로운 이상향을 찾아 떠났다. 자세한 건 후술

시티월드 시절

이상향을 만들겠다는 포부는 놀랍게도 얼마 가지 못하고 다시 네이션즈로 흡수되었다. 현재 시티월드는 네이션즈의 부설 마법 세계관으로 운영중이다.

네이션즈 시절

정계입문

첫선거는 2019년 2월 일반 스탭 및 매니저 선출 (일반 스탭)이지만 실질적인 정계입문은 당선된 2019년 8월 운영진 공채 (일반 스탭)를 기점으로 본다. 현재는 네이션즈의 부매니저직을 수행중이며 제1대 네션의원으로도 당선되었다.

국가

현재 윤대표가 세운 가상국가는 대성제국으로 상당히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는 가상국가이다.

논란

Nations에서 가장 논란이 많은 사람이다.

아줌마 논란

비교적 최근에 있었던 일로, 청문회까지 열린 논란이기도 하다. 윤대표의 "나 저 아줌마 좋아해"라는 발언과 함께 시작된 논란으로 매니저의 허락 하의 청문회가 진행되었다.

청문회 내용

윤대표는 네이션즈 매니저와 자유네션당 원내대표의 질문공세를 맞으며 결국 파업을 강행하였으나 무산되었다(...)

오타쿠 논란

네이션즈의 회원, SPY의 발언을 시작으로 발생한 논란. 지금까지도 종종 논란이 되고있다. 또한, 이 논란도 네이션즈의 운영진 2명이 승인함으로 청문회가 열였었다.

제1차 청문회 내용

SPY가 윤대표에게 "윤대표님이 지금까지 본 애니는 무엇무엇이 있는가"라는 질문으로 시작하였다. 윤대표는 이후에 있는 여러 질문에 반박하며 청문회를 이어나갔으나, SPY가 발언한 서브컬처계 오타쿠물의 정의를 "눈이 상당히 크다"로 하여 윤대표는 이를 반박하지 못하였다. 이후에 여러 증거물들이 나왔으나... 타 회원의 논란으로 잊혀졌다.

제2차 청문회 내용

"윤대표는 과연 오타쿠인가?"라는 한 회원의 질문으로 또다시 청문회가 열였다. 이번 청문회에선 제1차 청문회에 있던 서브컬쳐계 오타쿠물의 정의가 논점이 되어 진행되었다. 결과는 윤대표는 자신이 오타쿠가 아니라 부인하였으나 SPY는 맞다고 주장하며 끝이났다. 후반에 갈수록 진행이 되지 않아서 흐지부지된 청문회였다.

제3차 청문회 내용

제2차 청문회를 이어나가자는 취지로 다시 열였으나... 열리고 타 회원의 논란으로 곧바로 종료되었다.

네이션즈 운영진 강제 입당 논란

네이션즈 운영진 아르페지오를 자유네션당강제적으로 입당 시켰다. 운영진 아르페지오는 자신은 자유네션당에 입당하고 싶지 않다는 입장을 발표하였으나, 윤대표는 그런 것을 무시하고 강제적으로 탈당을 막았다.

결국 2020년 3월 11일에서야 아르페지오는 탈당하고 무소속이 되었다.

네이션즈 반란 논란

윤대표는 네이션즈 매니저인 싹뚝의 네이션즈 운영 방식을 싫어하여 전투를 벌이며, 네이션즈의 적대세력인 ONLY CB에 회원들을 이끌고 네이션즈를 공격할 작전을 세운 기록이있다...만 이후에 네이션즈의 관리자 아르페지오의 중재로 무미되었다. 또한, 네이션즈 손절을 치고 만든 카페는 현재 네이션즈 얼라이언스에 합류되어 있다.

회원 따돌림 논란

윤대표는 네이션즈 공식 마인크래프트 서버(이하, 네이션크래프트)에서 한 회원에게 주기적으로 /kill 명령어를 치며 한 회원을 따돌렸습니다. 또한, 윤대표는 네이션크래프트 2.0에서 회원들을 검으로 학살 한 일이 있는데, 이 사태에서 한 회원에게 일부러 죽였어요라는 말로 하며 한 회원에게 상처를 주었다. 이 사태로 학살 당한 회원이 네이션즈 카페에서 탈퇴까지 생각 할 정도로 상처를 입었다.

윤대표 음모론 논란

윤대표는 카카오톡 신고 시스템을 악용하며 회원을 공격하는 음모론을 부정하며, 자신이 했다 주장하였다. 이 논란에선 윤대표 본인이 자신의 부매니저라는 권한을 악용하여 음모론을 파괴한 사태이다.

윤대표 네이션크래프트 음모론

윤대표가 한 회원이 발언한 것에 대하여 폭언을 하며 음모론을 또다시 부정하였다. 상당히 무서운 사람이 아니할 수 없다.

선거이력

연도명 선거 종류 소속 정당 득표율 당선 여부 비고
2019년 2월 일반 스탭 및 매니저 선출 (일반 스탭) 무소속 11 (28.9%) 낙선 (3위)
2019년 8월 운영진 공채 (일반 스탭) 선진공화당 20 (23.6%) 당선 (3위) 초선
2020년 1월 부매니저, 스탭 선거 (부매니저) 선진공화당 21 (77.8%) 당선 (1위) 단일후보
2020년 제1회 네션의원 선거
link:자이당 (네이션즈)
당선 (1위) 무투표 당선

어록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키워드는 '공존' 과 '협력' 입니다.

네이션즈 부매니저 출마선언中

언제나 이 자리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아르페지오님 매니저 출마 이야기 中

마지막까지 남아서 '나때는 말이야!' 하며 꼰대짓 하고싶다.

디스코드 통화中

아, 사퇴하고싶다.

싹뚝님과의 1ㄷ1中

2등시민 취급 받을빠에는 그냥 다른대책 강구하는게 더 우리한테는 맞는 선택인거 같은데

현과의 이야기中

와 현님이다. 우릴 구원해주시러 오신건가요?

현과의 이야기中

하이?

디스코드 통화中

아 유로트럭 하고싶다.

디스코드 통화中

스패애애앰.

디스코드 통화中

하이스팸? 헤이스팸!.

디스코드 통화中

저는 뉴비여서 그런거 몰라여.

디스코드 통화中

큰별은 죽었어 내가 윤대표로 닉네임을 바꾼순간 큰별은 죽었어.

디스코드 통화中

이 사람들아

디스코드 통화中

아줌마가~ 너무좋아~

디스코드 통화中


여담

자유네션당의 초대 당대표이다. 네이션즈 관리자 중에서 가장 먼저 문서가 만들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