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여우
인물 정보
출생년도 2001년 (20세)
국적 대한민국 대한민국
출생지 대한민국 대한민국
파일:경북심볼.png 경상북도 ○○시
거주지 대한민국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구
성별 남성
직업 대학생
학력 4년제 대학교[1][2] (재학)
취미 축구·야구·애니메이션 시청, 게임
종교 무종교
[ 펼치기 · 접기 ]
기타 정보
좋아하는 나라
태국 태국
싱가포르 싱가포르, 일본 일본
이탈리아 이탈리아, 그리스 그리스
이란 이란, 네덜란드 네덜란드
좋아하는 야구팀
현대 유니콘스[3]
좋아하는 축구팀
네덜란드 축구 국가대표팀
정치성향
중도, 국제주의
소속 정당
무소속

개요

타락여우는 2010년 공상 세계 창작에 입문한 뒤 현재 제이위키 등지에서 활동하고 있는 창작가 및 역사·지리·철학 애호가이다. 현재 첨관. 뉴 오더 세계관 연재중에 있으며 구주 설정에도 참여하고 있다. 좋아하는 판도는 3파전이다.

일생

2010년 초등학생때 네이버 웹툰 국가의 탄생을 즐겨보다가 댓글에서 감람국과 북달국 홍보를 보고 가상 창작계에 유입되었다. 고등학교 입학과 동시에 서울특별시로 상경하여 자취 생활을 시작했다. 고등학교에서는 ERP(전사적 자원 관리)나 경제학, 컴퓨터 등을 배웠지만 무엇보다도 회계를 중점적으로 공부했다. 회계원리부터 중급회계까지.. 분개장 쓰면서 분개한 적이 한두번이 아니다 그러면서 AT 2, 1급과 전산회계 공부도 하고 한능검이나 ITQ 등 다른 자격증 공부도 했다. 학교가 시험장이라서 엄청나게 편리했다. 아무튼 그렇게 공부를 하면서 경제학과 회계학에 관심을 깊게 갖게 되었다. 동시에 당시 지하철과 무궁화호를 많이 이용하며 교통에도 지대한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이러한 배경은 진로를 경제/회계 또는 교통 쪽으로 잡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하는데 큰 영향을 끼쳤다. 그리고 자취하며 휴일마다 여러 곳에 방문하며 견문을 넓힌 것도 좋은 경험이였다. 북촌한옥마을, 명동, 대학로, 신촌, 목동, 여의도 등 유명 장소나 남산도서관, 국립현대미술관, 박물관 등에 방문했던 것은 아직도 좋은 추억이자 경험으로 남아있다.

아무튼 그 후 고등학교 학업 회계노예...을 끝내고 대학에 진학했으며, 대학에서는 수학, 외국어, 과학[4] 등 다양한 것을 공부하면서 매경테스트나 TESAT 등 시험도 도전할까 생각하고 있는 중이다. 장래희망은 그냥 일반 기업 재무팀에서 일하는 것이다. 회계사나 공기업에 도전해볼까도 생각했지만 역량이 딸려서 그냥 생각'만'했다. 어차피 다들 전공이랑은 다른 길을 걷는 것 같다. 현재도 학업과 창작을 병행하고 있다.

기타

정치 사상은 유동적인 중도에 가깝고 내 이익에 따라 민주당을 찍을수도 국힘을 찍을수도 있다.

태국 덕후다. 태국어도 아~주 약간 가능하며 교재를 사서 가끔 공부하고 있다. 태국어 노래도 많이 듣는다. 만약 태국어 노래를 듣고 싶다면 담벼락에 노래 추천 해달라고 해도 좋다. 그 외 태국 문화나 역사, 사회를 좋아하며 태국 펜팔 친구도 많이 있다. 또한 태국의 민주주의 정착을 지지하는 입장에 있으며, 태국에서 민주주의를 위해 힘쓰는 모든 사람들과 연대한다.

아마 가국에서 가장 야구를 좋아하는 사람 중 한 명일 것이다. 2007년 해체된 현대 유니콘스의 열혈 팬이다. 아주 어릴때 입덕했는데 초등학교 들어가기도 전에 팀이 사라져서 멘붕 먹었다. 현대 유니콘스의 후신을 자처하는 히어로즈나 와이번스, 위즈를 응원해보기도 하고 다른 팀을 응원해보기도 했지만 영 성에 차지 않는다. 그래서 그냥 영원한 현대 팬으로 남기로 했다. 일본야구도 보는데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팬으로 정착했다. 당신이 은행노 팬이라면 나를 마음껏 놀려도 좋다.

일본 음악을 좋아한다. 일반적인 J-pop도 좋아하지만 보컬로이드도 좋아해서 보카로 오리지널 곡을 매우 자주 듣는다. 물론 우타이테 커버 버전도 좋아한다. 그 외 EDM곡도 좋아하는데 좋아하는 작곡가로는 PSYQUI, Yunomi가 있다.

노무현을 인간적으로 좋아하는 노무현 덕후다. 정치적으로까진 좋아하지 않지만 관련 미디어 매체, 책, 자서전, 방송, 자료, 글 등등 모두 정독하고 노사모에도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했으며 페북 노사모도 구독중이다. 2018년 12월에는 봉하마을을 다녀왔다.

트위터 헤비유저이다. 봇도 굴리고 있는데 그 봇 팔로워 수는 1만명을 넘는다.


  1. 교명 받침이 "ㅇ"인 학교에 재학하고 있다.
  2. 문과같으면서도 이과같은 학문을 공부하고 있다.
  3. 막강 현대는 영원 할 것이다.죽은 자식 부랄 만지기.
  4. 원래 과학은 약했지만 공부 욕심이 생겨서 물리학 위주로 조금 독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