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마들렌 로랑의 설정을 마치며. - 회원분들의 평가

Profile
성연

마들렌 로랑의 설정을 마치며.

 아틀란티스 유니버스의 시작, 그리고 저의 제이위키 첫 설정인 마들렌 로랑의 설정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기존에 제이위키에 없던 설정이 이제는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없던 설정이 무엇인가, 저는 패션 분야를 선택하였습니다. 신선하다고 하신 분들도 계셨고, 흥미롭고, 패션 분야까지 범위가 확장되어 놀랍다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그리고 그 시작이였던 마들렌 로랑의 설정을 마무리하고자 합니다. 물론 중간중간 수정할 것이 있다면 수정할 예정입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여러분이 마들렌 로랑을 어떻게 보셨는지, 설정이 어땠는지에 대해서 궁금하기 때문입니다.  또는 더 추가되었으면 하는 점 등등 말입니다. 이 게시글을 읽으셨다면 하단의 링크를 통해 마들렌 로랑의 설정, 디자인을 보시고 그에 대한 감상평을 남겨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습니다.ㅔhttps://jwiki.kr/wiki/index.php/%EB%A7%88%EB%93%A4%EB%A0%8C_%EB%A1%9C%EB%9E%91

 

 

Profile
성연
레벨 0
145/200
73%
서명이 없습니다.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2
  • 김수산
    2022.01.20
    인상적이고 창의적이었습니다. 앞으로 기대하겠습니다
  • 와르샤와
    2022.01.20
    정치, 역사, 판타지 등을 주로 다루었던 위키에서 최초의 패션·기업 세계관인 점에 대해서 매우 흥미로웠고, 본 문서에서 남긴 댓글에서 말씀드렸듯이 "심히 놀라울 지경이다"라고 극찬할만한 설정이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앞으로 '마들렌 로랑'에 이은 새로운 흥미적 설정이 나오길 기대하면서 아틀란타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Profile

대체역사, 설정, 창작, 위키이용시 궁금한 점이나 팁 등 제이위키에 대한 광범위한 내용을 다룹니다.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