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는 블리츠크리크 유니버스의 공식 설정입니다.
이 설정에 대한 권리는 작성자에게 있으며 무단 편집시 반달 행위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여신의 축복 효과 보유자
자비로운 치유의 성녀
서희원
Seo Hui-won
이명 성녀
종족 인간
성별 여성
나이 15세
신체 155cm, 45kg, B형, 75(A)-55-80
국적 대한민국 대한민국
성모 아그네스교 교황청
직책 아르티아 지역교구 소속 치유사
주요 능력 활성에테르원천무력화(마법원천무력화)
비활성에테르변환
감각 연동[1]
사역[2]
상태 이상 무효화
대인관계 유리 코흐 (절친)
클루더 토트 (동료 → 연인)
에밀리아 하이드리히 (동료)
에리흐 폰 비트겐 (롤모델)
마리아 골드슈타인 (친한 언니)
이현진 (소꿉친구)
김찬석 (적)
필젠 슈더 (적)
에일디 아르스토리아 (귀엽지만 귀찮은 왕자)
비고 그림 출처: 픽크루 桐付き님

자비로운 치유의 성녀

블리츠크리크 유니버스의 메인주인공. 23,983,892 에테르라는 마력이능력자들과 버금가는 엄청난 양의 에테르를 보유하고 있다.

작중행적

인물관계

  • 유리 코흐(15) : 서희원이 묵게 되는 여관집 주인장의 딸. 이세계에 전이되어 혼란스러하는 서희원에게 이것저것 가르쳐주면서 가까워지게 되었다.

용사인 필젠 슈더 일행이 용사파티에 들어오지 않는 서희원을 자극시키려고 유리 코흐를 납치하게 되는데 여기에서 용사 필젠이 유리에게 몹쓸 짓을 하게 되면서 서희원의 분노리미트가 폭발하게 된다. 이때 유리 코흐 납치사건에서 서희원은 필젠 슈더의 사지를 모두 절단시킨 뒤 심연의 골짜기 안으로 던져버렸다. 죽지 않도록 죽기직전에 회복시키는 마법과 최대한의 고통을 느끼도록 고통증폭마법을 걸고. 또한 서희원이 후술할 클루더 토트를 가까이 하게 되는 결정적인 원인으로 작용했다.

  • 클루더 토트(20) : 아르스토리아 왕국의 왕립기사단의 최연소 부단장이었으나 누명을 받아 부단장에서 해임되고 왕국 변방에 위치한 제3군 소속 아르티아 주둔군의 장교로 좌천되었다.

외진 골목길에서 무뢰배들에게 둘러싸인 서희원을 구한 이후 서희원과 계속 엮이면서 인연이 시작되었다.

기사단 부단장 시절 청렴의 대명사로 불렸으며 이성에 대해 관심을 가지지 않아 동성애자로 오해 받기도 하지만 클루더 역시 서희원처럼 '여신의 축복' 효과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고의적으로 피하는 것이다.

  • 에밀리아 하이드리히(신체나이 14) : 흡혈귀 일족의 마지막 후손. 서희원의 피를 맛본 이후에 다른 피는 못 먹겠다며 서희원만 따라다니는 중이다.

서희원의 피가 맛이나 영양이 최고라면서 주기적으로 서희원의 피를 마시려고 한다.

여담

  • 에테르 형질이 A, B, C, D형 모두와 어울리는 특이형질이다. 그렇기에 서희원은 평범한 마법사용자와는 다르게 힐 마법 사용시 형질이 서로 달라도 피시전자의 신체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 할아버지인 서찬석은 해군 제독으로 복무하다 전역하여 국회의원으로 당선되었고 아버지인 서윤혁은 육군대장으로 대한민국 국군 제3작전사령부 사령관, 어머니 이금숙은 청와대 대통령비서실 직원, 친오빠인 서희성은 서울대 학생이다.
  • 흡혈귀인 에밀리아 하이드리히의 언급으로는 '처녀만의 냄새'가 난다고 언급했지만 현실세계에 있을때는 오랜 소꿉친구였던 김찬석과 그 무리에게 매일같이 인근의 폐공장으로 끌려가 몹쓸 짓 당했다. 그럼에도 처녀만의 냄새가 난다고 했던 이유는 성녀의 축복 효과로 인해 몹쓸 짓을 당했던 일들이 죄다 서희원 기억에만 남아있는 일이 되었기 때문이다.
  • 왼눈의 시력이 많이 나쁜 편이라 왼눈에만 렌즈를 낀다. 마법으로도 100% 보완이 안될 정도로 나쁘다.

각주

  1. '감각 동화'라고도 한다. 유리 코흐와 시각을 제외한 대부분의 감각이 연동되어 있어서 서희원은 유리 코흐의 상태를 금방 파악할 수 있다. 일방통행이라 유리 코흐는 서희원의 내적상태를 파악할 수 없다.
  2. 보통의 사역 마법과는 다르게 인간까지 사역이 가능하다. 다만 이쪽은 에테르 소비가 심한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