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방위군

지나가는 스팀러 (토론 | 기여)님의 2022년 6월 25일 (토) 03:08 판 (새 문서: 분류:판시르나의 들판에서분류:전투 {{목차}} ==개요== 민간방위군(파빌마흐크아르미아)은 루이나 제국민병 제도이다. ==...)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개요

민간방위군(파빌마흐크아르미아)은 루이나 제국민병 제도이다.

탄생 배경

과거 루이나 제국의 본토 방위 방식은 제국방위군을 각 주요 도시마다 두어 도시를 지키는 방식이였다. 하지만 제1차 대전쟁총력전의 양상으로 진행되면서 본토를 지킬 군대가 부족해졌고 이 때문에 생겨난게 바로 민간방위군이다.

훈련 방식

훈련은 2년에 1번식 도시마다 있는 민간방위군훈련소(파빌마흐크테르신롬)에 모여 진행한다. 16세~45세 사이에 해당하는 모든 사람들은 이 훈련에 빠짐없이 참가해야한다.

훈련은 비전시 상황일시 1박 2일, 전시 상황일시 2박 3일로 진행된다.

지휘 방식

참고로 민간방위군은 루이나 제국군 소속이 아니며 루이나 제국 황제의 명령을 따르는 또 다른 무력 집단으로 취급된다. 그리고 군대가 아닌 민병 집단이기에 이들을 지휘하는 방위관도 표면적으로는 군 소속이 아니다.

법의 의하면 이들의 최고통수권자는 루이나 제국 황제지만 황제 혼자 이들을 다 지휘하는 것은 무리가 있기에 각 도시마다 파견되는 방위관(마흐크자벨룬)들이 실질적 지휘관이다. 방위관은 보통 대위 출신들이며 군에서 차출하는 방식으로 운영한다.[1]

  1. 오해하면 안되는게 이들은 전역 처리되는게 아니라 타 지역으로 파견 처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