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자료/SCP 재단 내부 문서

[ 펼치기 · 접기 ]
  개발 디스코드 • 미니 갤러리 •  • 공식 레딧 • 카이저라이히 갤러리

SCP재단 내부 문서

시설 엡실론 행동 명령서

경고 : 해당 문서는 5등급 이상의 보안 인가 등급을 지닌 요원의 허가를 받아야만 접근할 수 있으며, 열람하는 본인이 3등급 이상의 보안 인가 등급을 지참해야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재단의 보안 인가 등급 규례를 위반하는 경우 제거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승인하시겠습니까?
승인되었습니다. 접근을 위한 등급 확인이 완료되었습니다.

전송# 05평의회-■■
수신#아오바 토오 박사 / 보안 인가 등급: Level 4


제목: 유럽 지부 재단 행동 명령서

내용: 월면전쟁 이후 재단의 "장막 정책"이 들어날 위기에 처했습니다. 정보의 검열 및 방송 방수의 보안등급이 2단계 격상되었습니다. 이점 유의 바라며 현재 유럽 전역에서 활동중이던 작전들을 은폐 및 중단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최근 "아르고스"를 이용한 달 감시 활동중 현재 엡실론에 격리중인 SCP-115-jp와 관계가 있어보이는 달토끼를 발견하였으니.

이를 계속 주시해주시길 바랍니다.


인물 정보:잭 브라이트 박사

잭 브라이트 박사의 인사파일

이름: 잭 브라이트 박사 혹은 scp-963

보안 인가 등급: Level 5.

보직: 조사원, 매드 사이언티스트,63기지의 담당 이사관

위치: 에스토니아 재단 보호구역 앱실론 일명 제 63기지

역사: 그는 그의 전공분야인 생체공학 및 이상유전학,생명공학의 최고로 올라섰습니다. 그가 우리 재단과 접촉하게된 계기는 아르고스를 이용하여 달 감시 및 방첩 활동중 발견한 외생명체를 연구하기 위해서 스카우트를 한것이 브라이트박사와의 접촉이 첫 만남이었습니다.

이후 그는 재단에서의 크고 작은 사건들을 해결해가며 승진을 거듭했습니다. 그가 해결한 사건으로는 제■■기지 격리 실패사태 및 여러 SCP들의 격리 파기 사태들이 있습니다

사건: 잭 브라이트 박사가 scp-115-jp의 등급재조정을 신청하였고 보안인가 등급 Level 5였던 그의 요청은 받아들어졌습니다. 이후 scp-115-jp는 등급재조정을 위해서 제■기지에서 앱실론 기지로의 이동이 허가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송중에 scp-115-jp의 탈주시도가 발생했고, 사망자 [편집됨]및 ██명의 부상자가 발생했습니다.

그 당시 브라이트 박사는 혹시모를 대비책으로 scp-963을 가지고 scp-115-jp를 감시중이었으나 첫 번째 KIB(격리파기 중 사망)가 되었습니다.

약 █일 뒤, D-154가 사태의 잔해를 청소하러 왔다가 963-1을 발견하여 회수하였고 그 즉시 D-154에게 주목할 만한 변화가 발생했습니다.

[아래 면담기록 참고]

면담 기록 x████, 일시: ████년 ██월 █일

████: 이름을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D-154: 잭 브라이트, 너도 알잖아!

████: 저는 당신이 종신형 대신 이곳에 온 코르하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D-154: 개소리 하지 말고! 나는 절대로 그럴 리가 없-(SCP-963-1이 이 시점에서 D-154의 손에서 제거되었다. 이후 검사 결과 D-154의 두뇌 활동이 정지했다는 것이 확인되었다. 963-1이 다시 반환되었고, 그 이후부터 다시 뇌기능이 돌아왔다.)

████:"감독관님, 대상이 다시 깨어납니다."

브라이트가 천천히 자신의 눈을 뜨기 시작한다

████:"신분을 증명하십시오."

D-154:"잭 브라이트 박사, 5등급 연구원, 이런저런 기지들의 관리자 어쩌고저쩌고, 알잖아."

████:"여동생의 이름이 무엇입니까." 목소리는 이어졌다.

D-154:"클레어 피어스. 그리고 다음 질문 세 개의 대답 말인데, 순서대로 바이러스, scp-682 식기세척기."

████:"신원 확인이 완료되었습니다. 브라이트 박사, 마지막으로 기억하는 것이 무엇입니까."

브라이트 박사:"나는… 115-jp 에게 맞고 있었는데, 그렇지 않나? 맞아, NTF도 있었고 하여간 뭐가 엄청 많았지! 그 자식이 NTF들을 곱게 죽였을거 같지는 않은데...

████:"브라이트 박사, 당신은 지금 scp-963내부에 갇혀있는 상태인것 같습니다. scp-115-jp는 난동을 피우고 격리실을 크게 파괴하며 큰 격리 실패를 야기했습니다. 큰 피해를 감수하면서 115-jp를 다시 기절시킨후 격리실로 돌려보냈습니다. 곧 이어 청소팀이 963을 회수해 왔고,이 일이 벌어진 겁니다.아시겠습니까?

브라이트 박사:"미안한데, 식스, 뭐 아무것도 모르겠어. 그런데 말이야…" 이걸 보면 내 예상은 어느정도 적중한것 같군"

  • 녹취 종료

SCP-076의 재고사항

제목: SCP-076 SCP 파일의 재고사항

발신: ██████████ ██. ██████████ 박사

수신: 기록정보보안행정처 이사관 마리아 존스

██████,

먼저 제가 SCP-076 특수 격리 절차 파일에 제안된 재고사항들을 진지하게 거부한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군요. 저는 모든 중요한 것들을 검열하는것 자체가 이미 보안 위험에 처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과 저 둘다 그것이 높으신 분들이 자신들의 가장 크고 가장 창피한 실수를 마루 밑에 쑤셔넣는 짓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겁니다. 오메가-7이 일어났습니다. 은 존재했습니다. 이 사람들은 당신이 일을 망쳤기 때문에 죽었고, 당신은 그걸 아무리 숨기려고 해도 그 사실을 바꿀 수는 없습니다.

하나님 맙소사, 이봐요, 를 지키는 저 사람들은 그가 정확히 무엇이고 그가 뭘 했는지 알아야 합니다. 우리가 한 짓도요. 우리가 망친 짓도요. 그래야지만 훨씬 더 나아질겁니다.

██████.

마도학에 대한 보고서

마도학에 대한 보고서 - 새뮤얼 M. 로이드 박사

마도학은 초고대문명의 유산 중 하나로 알려진, 대기 중에 퍼진 순수한 에너지 입자를 과학적인 방법으로 분석하고 활용하는 학문이다. 이 학문은 입자들을 부리는 것보다는 입자의 흐름과 성질을 연구하고, 그를 이용해 각종 마도장치와 소위 말하는 '마법'이란 것을 제한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렇기에 마도학은 마법을 '사용'하는 학문보다 '이론'적인 학문에 가깝고, 따라서 마법사가 아닌 사람도 마도학을 배울 수 있으며 입자들과 마도장치들을 활용하는 마도학자가 될 수 있다.

마도학을 이용하는 마도학자들은 전장에서 아군에게 수십 명의 전략 분석가보다 강력한 힘이 되고, 상대하는 자에게 큰 위협이 되는 존재다.

마도학에서 사용되는 마도구들은 사용자의 취향과 강함에 따라 그 종류와 위력이 천차만별로, 특히 '요제프 라칭거'가 사용하는 '베드로의 지팡이'는 그의 강력한 '포스 라이트닝'을 더욱 정밀하고 강력하게 사용할 수 있게 보조함과 동시에 대상 근처의 에너지 입자를 흡수해 자신의 마법에 힘을 싣게 하는 고대 유물이다.

마도구가 아닌 마법공학으로 넘어가면 얘기는 달라진다. 마법공학에서 분석과 연산을 위해 사용되는 연산장치들은 그 술식이 대중화됐고, 여러 국가가 대중화된 연산장치에 자국의 마도구를 활용해 국가 특유의 합성 장치로 국제적인 마도학 경쟁에 열을 올리고 있다. 그러나 미국은 예외로, 트럼프 대통령이 가져온 '컴퓨터'라는 장치를 연산장치 대신으로 이용한다. '컴퓨터'를 통한 방법은 많은 재료를 요구하고, 조합과 분석도 여타 국가의 마법공학보다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되지만, 마법을 사용할 줄 몰라도 에너지 입자를 이용해 마법공학 표준에 다다를 수 있는 효율을 자랑한다.

마법진의 구성

마법진은 수행하는 역할에 따라 저장마법진, 흡수마법진, 마도마법진으로 분류되며, 이외에 기본적인 마법진들을 제외한 고유의 마법진도 존재한다. 저장마법진은 에너지 입자들을 한 장소에 묶어두는 역할을 한다. 마법을 쓰기 위한 에너지 입자를 모으지 못하면 어떤 마법도 쓸 수 없기에 단순한 역할이지만 모든 마법진의 근본을 이루는 가장 중요한 마법진이라고 할 수 있다.

흡수마법진은 주변에서 에너지 입자들을 끌어모으는 역할을 한다.

술사가 직접 명령을 주입해 발동하는 마법진이 아닌 상시 작동해야 하는 마법진이라면 마법의 유지와 발동을 위해 흡수마법진을 요구한다.

마도마법진은 발동할 마법의 정보를 담은 마법진이다. 보통 마법진 하나에 하나의 마도마법진이 설치되겠지만 고도로 발달한 마법진은 하나의 마법진에 여러 개의 마도마법진 계층이 복합적으로 존재할 수도 있다.

마도마법진을 극한으로 연마한 자들은 전투에서 비교를 불허하는 위력을 보여주며, 일례로 독일군 소속 마도대대가 올린 전과는 통상적인 특수 목적 부대의 몇 배에 달한다.

이외에 교황이 르-뤼에로 들어갔을 때 얻어낸 것으로 알려진 '베드로의 지팡이'는 상술한 모든 마법진을 뛰어넘는 성능을 지닌 매우 위험한 고대 유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