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 (가이아 유니버스)/인족

2050.Writer (토론 | 기여)님의 2021년 6월 29일 (화) 11:46 판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아서 칼라드볼그
(Arthur Caladbolg)
종족 인간
성별
나이 18세
성향 질서 악
직위 카멜롯 신성왕국의 용사
직업 검사
정의의 사도가 되고 싶다는 소원이, 잘못되었을 리가 없잖아?

개요

가이아 유니버스인족 측 주인공. 주인공의 이름은 아서지만, 대부분은 그를 이름 대신 용사인족의 앞잡이라 부른다.

상세

인간들의 연합체인 인간 연맹을 구성하는 일곱 왕국 중 4번째 왕국에서 평범하게 지내던 소년이었지만, 우연히 마을을 공격한 다크 엘프들로부터 사람들을 지키려던 중 "약속의 검"을 뽐아 용사가 되었다.마족으로부터 인족을 구원하는 "정의의 사도"가 되는 것이 소원이다.

가족관계

아서의 가족은 할아버지를 제외하면 어째서인지 작중에서 단 한 번도 나온 적이 없다.

성격

긍정적인 면

일단 작중에서 대부분이 그의 정의감을 글정적으로 평가한다. 같은 인족뿐만 아니라 마족조차 그의 정의감에는 경의를 표했을 정도. 자기 입으로 "나는 악의 편에 서지 않는다"라고 말할 정도로 정의감이 강한 성격.

부정적인 면

하지만 문제는 그의 성격이 또한 극단적이란 것이다. 아서는 목적은 수단을 정당화한다고 굳게 믿고 있으며, 정의를 관철하기 위해 악을 철저하게 멸해야 한다고 믿는 성격이다. 이 사상에 기반해 악행을 저지른 적도 꽤 있으며 적이나 주변 인물들에게 위선자 취급 당하는 일도 부지기수. 실제로 같은 파티의 멤버이자 인족 측의 히로인인 플레어 위그드라실이 이 문제를 지적하면서 아서를 위선자라고 비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