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 포커스는 현재 팀원을 구하고 있습니다.
프론트 포커스

Copyright 2020. 이화군 all rights reserved.

소개 · 세력 · 역사 · 전쟁

전쟁! 우리에게 남은 선택지는 오직 전쟁을 통한 빨갱이들과 인간의 탈을 쓴 괴물들을 말살하는것 뿐이다.
주카레프 불리예트, 저서 《피와 명예》 中 
건국력 1672년, 세계는 전쟁의 참화에 휩싸였다.
지금까지 수많은 전쟁이 있었지만 이번 전쟁은 그동안의 전쟁과는 비교할 수 없었다.




개괄

프론트 포커스는 건국력 1672년, 자멸의 기로에 선 세상을 창작하는 집단이다. 세계관에 관련된 모든 저작물은 팀장 이화군이 저작권을 행사[1]하고 있다.


1653년
세계를 뒤덮다.

1653년
대륙 헤스페로스벨트에서는 전쟁이 벌어지고 있었다. 세계를 공포로 몰아넣은 키르수스-그란치프의 전쟁과 그 군세는, 세계에 미봉책과 모두의 불만만을 남긴 채 마무리되었다. 균형을 유지하던 제국들의 판도는 깊은 분열이 뻗어가고, 승전국 키르수스는 더 이상 거대해진 스스로를 감당할 여력이 없었다. 가파르게 몰락하는 주가 시장과, 어려운 식량 사정은 무조건적인 충성을 강요받는 인민들에게 오로지 고통만을 안겨주었을 것이다. 그야말로 세상은 혼란 그 자체였다.


"모든 권력을 평의회에게!"


그렇기에 세상은, 부패한 자본가와 제국주의자들의 자궁을 찢어발길, 붉은 깃발을 치켜올렸다. 걸인들의 힘줄과, 노동자들의 혈관을 뒤집어 쓴 적기가 온 대륙에 퍼졌다. 그것은 검은 독수리의 추락을 시사했다. 그러나 그 살 찐 독수리는 죽음을 거부했다. 그 속 가득한 욕망 만큼이나 여전히 그들은 야망이 가득했다. 독수리는 바라보았다. 독수리는 그들을 바라보고, 상상하고, 욕정했다.

독수리는 마지막 기회일지도 모르는 거친 날개짓과 함께, 코르보날을 향해 날아올랐다. 이 행군이 무덤으로 향하는 마지막 비상이 되리라는 것은 차마 상상도 하지 못한 채.

대륙 헤스페로스벨트[2][3]에서 벌어지는 국가들의 광기 가득한 전쟁사를 담고 있다. 이 세계는 산업발전과 더불어 상상을 초월하는 인구 증가로 처절한 멜서스 트렙에 시달린다. 인구에 비해 부족한 자원, 그로 인한 빈부격차, 범죄, 인종차별 등의 각종 사회문제가 대두되었고, 사회주의적인 이념도 가속화되었다.

대륙에서는 패권국가 키르수스공화국 연맹의 사상 대립이 오래전부터 이어졌으며, 이것은 결국 코르보날 내전으로 격화된다. 이 내전에서 공련(공화국 연맹)의 지원을 받은 사회주의 세력이 승권을 잡자, 키르수스 제국은 코르보날 내전에 개입하여 무려 8년이라는 기나긴 대리전이 시작된다. 결국 이것이 도화선이 되어, 세계 전역이 전화에 휩싸이는 내용이다.

세력

프론트 포커스의 국가들

키르수스
제국

공화국 연맹
혁명

게파르토
단결

코르보날
영광

이드볼라디쉬
개변

프리슬란드
자유

마그니우스
지배

에세르
--

베른하이어
지성

바탈루냐
자격

그란치프
모순

크레스터프
보전

에르미니아
--

컨텐츠

프론트 포커스를 주축으로 하여 만들어지는 컨텐츠입니다.

음악

프론트 포커스 YOUTUBE 공식 영상
BEST PIAY LIST
키르수스·게파르토
1658년식·1663년식 전차 Speed Painting
프론트 포커스 OST
Front Focus Soundtrack No.1 잔광(殘光)
파일:Panzerkampfwagen 1658, 1663 일러스트.jpg 파일:Front Focus Soundtrack No.1 잔광(殘光).png

게임

  • 프론트 포커스:블루쉴드(WIP)

둘러보기

프론트 포커스
Copyright 2022.이화군 all rights reserved.
검정선

0.347점

  1. 지적재산권을 팀장 이화군이 팀의 모든 저작권을 대표로 양도받아 이를 행사함
  2. 키르수스어
  3. 가상의 대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