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기기의 열람을 감지했습니다.
OEU 문서는 PC에서의 열람을 권장합니다.

현재 OEU의 별점은
5점 〕

-별점 주기-
현재 정비, 보강 혹은 추가 중인 내용입니다.
해당 문서, 혹은 문단은 설정 변경, 보강을 위한 정비 작업 중인 글입니다.
문서나 문단의 내용이 정확하지 않거나 중간에 공백, 혹은 어울리지 않는 내용이 담겨져 있을 수도 있는 점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샤론 레이
Sharon Vonne ray
국적 계열 아일랜드 아일랜드
성별
나이 32세2073년 기준[1]
키/체중 171cm/68kg
출생일 2041.02.04
출생지 센트럼 연방 펠리카 주데플란트
소속 센트럼 해방 전선 안티데시스 서클
직업 패션 모델[2]
등장 작품 오펜시브:업라이징
【스포일러 주의】
생존 여부 사망
향년 향년 32세
원인 ???
장소 및 날짜 2073.??.?? ??:??
센트럼 연방, ???, ???
(오펜시브:업라이징/???)
"A secret makes a woman woman."
"내 독이 퍼지기 시작한 이상 그 누구든 내 꼭두각시 인형으로 만들 수 있지."

개요

오펜시브 확장 유니버스, 오펜시브 시리즈, 센트럼 해방 전선의 등장인물 중 하나.

상세

금발의 푸른 벽안 헤어스타일은 늘상 바뀌며 육감적인 몸매를 가진 안티데시스 서클의 여성 대원. 이름을 보다싶이 모티브는 90년대 영화계의 대표적인 섹스 심벌인 샤론 스톤이다. 잠입이 주 장르인 업 라이징에서 미인계를 통한 전술 전략을 보여준다.[3] 도청, 암살 등 스파이로서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며. 그녀의 특기는 미인계와 함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변장술로 음성변조기 없이 타인의 목소리를 재현 가능하다.

서클 활동 이외에 대외적으로는 섹시한 모델이며 서클 활동을 동시에 해야하다보니 워낙 가끔씩 활동하는데 활동할때마다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 그 이름과 얼굴은 널리 퍼져있다. 남성 팬의 비율이 압도적일 것 같지만 의외로 자신의 매력을 이용해 남자를 마음대로 갖고논다는 점, 요염한 성인 여성의 이미지 등으로 여성팬도 꽤나 많은 편. 오펜시브 트릴로지 인물 중에서 가장 섹스어필적 요소가 많은 캐릭터이기도 하다.

센트럼 내의 유명 패션 모델. 작전을 수행할 땐 철저하게 얼굴을 가리지만 잠입을 할때는 이런 이점을 이용하여 남들의 시선을 끌어주기도 한다.

성격

"그녀의 성격은 말로 형용하기엔 너무나 괴로운 일인 것 같다. 어떨때는 순수한 가정교사, 남미의 어느 혁명가의 혁명 동지, 여학생과 진한 감정을 느끼는 여교사. 피도 눈물도 없는 여자 스파이 등 그녀의 정체와 성격은 모호하지만 어디에도 엮이지 않고 자신만을 위해 당당히 살아가려는 그녀는 우리의 귀중한 전력이기도 하다. "

인물관계

안티데시스 서클

  • 이름
    설명

크라이시스

행적

과거

작중 행적

-해당 문서는 매우 직관적인 줄거리를 담고 있습니다-
해당 문서는 매우 직관적인 줄거리를 포함하고 있어 전체적인 흐름과 전개, 강한 스포일러를 담고 있습니다.
스포일러를 원치 않다면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오펜시브:업라이징

(시나리오 작성 예정)

전투능력

????

샤론의 몸은 마치 연체동물처럼 유연하다. 어릴적부터 체조를 훈련받았기에 극한까지 뒤틀리고 회전하는 몸을 이용하여 공격하는 것이 특징.

전적

EP 상대 결과 비고 킬카운트
오펜시브
???회 ??? 승/패/무 ??? O/X
?전 ?승 ?패 ?무 승률 약 ??%

어록

트리비아

  • 2003년식 할리 데이비슨 V-ROD를 이용한다. 시대 상 엄청나게 귀하고 비싼 바이크다. 꽤나 아끼는 차량인지 총격전으로 인해 파괴되고 우울해하는 샤론의 모습은 압권.
  • 조숙함이라고는 눈 씻고 찾아볼 수 없다. 아무나하고 하룻밤을 보내고 목적을 위해서면 몸도 쉽게 내줄 수 있으며 그야말로 본인의 몸을 120% 활용하는 느낌이다. 그 과정에서 남자 고위 인사들을 시원하게 뒤통수 치는 장면도 존재한다. 부끄럽다면서 몸을 가리고 주머니에서 브라우닝 자동권총을 꺼내 머리에 총알을 박아준다.
  • 양성애자이다. 목적을 위해선 여성을 유혹하는 경우도 있으며 실제로도 샤론의 매력에 넘어가는 여성들도 존재한다.
  1. 오펜시브:업라이징(2073년)-32세
  2. 센트럼 내의 유명 패션모델. 작전을 수행할땐 철저하게 얼굴을 가리지만 잠입을 할때는 이런 이점을 이용하여 남들의 시선을 끌어주기도한다.
  3. 사람의 욕망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지 무작정 달콤한 말로 유혹하는게 아닌 서서히 상대방과 관계를 쌓아가며 갖고 놀면서 말그대로 꼭두각시로 만들어버린다. 이 모습으로 여러의미로 남성대원들에게는 무서운 여자라고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