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기기의 열람을 감지했습니다.
OEU 문서는 PC에서의 열람을 권장합니다.

현재 OEU의 별점은
5점 〕

-별점 주기-
현재 정비, 보강 혹은 추가 중인 내용입니다.
해당 문서, 혹은 문단은 설정 변경, 보강을 위한 정비 작업 중인 글입니다.
문서나 문단의 내용이 정확하지 않거나 중간에 공백, 혹은 어울리지 않는 내용이 담겨져 있을 수도 있는 점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하디야 빈트 나세르
Hadiya Vint Nasser
국적 계열 태국 태국
성별
나이 24세2072년 기준[1]
키/체중 159cm/52kg
출생일 2048.10.01
출생지 센트럼 연방 노베르토 헤밍턴
소속 크라이시스 스테이츠그룹 정보수집분대
이븐리스 안전가옥 담당관
직업 사서
등장 작품 오펜시브
오펜시브:업라이징
【스포일러 주의】
생존 여부 미정
"책은 미래를 엿보는거에요."

개요

오펜시브 확장 유니버스, 오펜시브 시리즈, 크라이시스의 등장인물 중 하나.

상세

노랗고 풍성한 머리를 가진 태국 계열 흑인 여성으로, 크라이시스 스테이츠 그룹 비무장수집분대의 대원으로서 이븐리스 안전가옥의 오퍼레이터이다. 직업은 사서로 이븐리스에 위치한 작은 도서관의 점장이기도 하다. 해당 안전가옥의 역할은 다른 안전가옥들처럼 작전실이나 긴급 상황 시 대피소같은 곳이 아닌 단순히 수집된 정보나 장비들을 보관하는 일종의 보관소 내지는 쉼터 역할을 한다. 그래서 다른 안전가옥에 비해 상당히 가벼운 분위기에 하디야 혼자 위치해있는 것.

무언가를 모으는 것을 좋아하는 수집가로서, 옛 것을 좋아하고 모으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도서관에서도 전자책보다 오래되고 해진 종이책을 더 좋아하며 옛날 골동품을 모으는 취미가 있다. 집에는 방 하나를 따로 내어 종이책이나 골동품 등 자신이 여태까지 수집해왔던 물건들로 가득 채워놨고, 이 수집품들 중에서는 1900년대의 물건까지 가지고 있다고 한다.

비무장수집분대의 대부분이 비전투 병과이지만 최소한 개인 방어나 사격과 같은 기초 훈련을 받는 다른 수집분대와 다르게 유독 하디야는 전투 능력이 비약적으로 약하다.

성격

사서답게 책을 잃는 것을 매우 좋아하는 문학 소녀이다. 어떤 취미를 가져도 책을 읽는 것을 제일 좋아하고 책이 제일 재미있다고 하며, 활동적인 취미 활동을 좋아하진 않는다고 한다. 예외로 테니스를 치는 건 또 좋아한다고. 조용히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는 만큼 성격도 매우 점잖으며 예의있는 성격을 가졌다. 언제 어디서라도 상대방에겐 존댓말을 사용하며, 나이든 뭐든 자신의 아랫 사람에게도 존댓말을 한다고 한다.

조용하고 점잖은 성격에 반해 어떤 일이 생기면 꽤나 쉽게 당황하고 침착하지 못하다고 한다. 이는 하디야는 평범한 일반인에 불구하기에 하디야에게 있어 이런 전시 상황이 매우 두렵고 당황스러울 것이다. 하디야의 안전가옥은 대원들의 대피나 작전실과 같은 곳이 아닌, 수집된 정보나 물건을 보관하고 일종의 쉼터같은 느낌이 강한 곳이라 강하게 굴려지는 안전가옥이 아니기도 하다. 또한 하디야라는 인물은 상황이 어떻든간에 평화를 좋아하고 폭력을 싫어하는 성향이 강하다.

인물관계

크라이시스

  • 이름
    설명

행적

과거

하디야는 어느 것 하나 부족하거나 특별한 것 없는 평범한 집안에서 교사인 부모 밑에서 태어났다. 전쟁으로 세상이 어려워지고 하디야의 부모님은 하디야에게 공부만을 강요했고, 커서 성공한 사람이 되길 바랬다. 그런 어릴 적의 하디야를 즐겁게 해주던 것은 다름이 아닌 책이였고 어릴 적 하디야는 항상 책을 가까이 하고 살았다. 종류나 장르를 가리지 않고 이것저것 손에 잡히는 책은 모두 읽어왔던 하디야의 어릴 적 꿈은 작은 도서관을 꾸려 책을 모으는 사서였다.

하지만 하디야의 부모님은 하디야가 변호사나 검사같은 직업이 되길 바랬고, 하디야는 센트럼의 유명한 대학교에 보내져 법을 공부했다. 하지만 하디야는 그림을 그리거나 책을 읽는 것에만 관심과 흥미를 느꼈고, 억지로 하는 공부로는 자신이 커서라도 행복과는 거리가 먼 삶을 살 것 같다며 부모님을 설득하게 된다. 그렇게 힘들게 부모님을 설득하고 대학교를 그만둔 후 그는 부모님의 지원아래 자신이 원하는 문학 평론 공부를 하게 되었고, 아는 지인들을 도우면서 마침내 자신만의 도서관을 만들게 된다.

그렇게 자신만의 도서관에서 책을 가까이 하며 살아가고 있던 하디야에게 크라이시스 모병관들이 찾아오게 되었고, 하디야의 도서관을 한 작전을 위한 안전가옥으로 이용할 수 있겠느냐고 질문이 들어왔다. 많은 것을 접하고 싶었던 하디야는 바로 허락했고, 그렇게 이븐리스 안전가옥의 오퍼레이터로 발탁되었다.

작중 행적

-해당 문서는 매우 직관적인 줄거리를 담고 있습니다-
해당 문서는 매우 직관적인 줄거리를 포함하고 있어 전체적인 흐름과 전개, 강한 스포일러를 담고 있습니다.
스포일러를 원치 않다면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오펜시브

(시나리오 작성 예정)

오펜시브:업라이징

(시나리오 작성 예정)

오펜시브:마지노선

(시나리오 작성 예정)

어록

트리비아

  • 하디야의 방에서 아이폰 8을 찾을 수 있다. 집 인근 쓰레기장에서 주웠다고 한다.
  1. 오펜시브(2072년)-24세 -> 오펜시브:업라이징(2073년)-25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