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신성 루멘 제국의 재건 황제 카를 대왕에 의해 설립된 신성 루멘 제국 전역에 지부가 설립되어 있는 모험가들의 길드이다.

역사

설립 이전

본래 모험가 길드는 용병 길드로서 길드원들의 권리 보호를 위한 여타 다른 길드들과 유사한 각 지역의 분열된 길드들이었다.

카를 대왕의 충실한 개

제국의회를 설립하고 기존의 작센 왕실 대신 황제로 즉위한 카를 대왕은 제국 내에서 자신의 권력을 강화 할 필요성을 느꼈다. 카를 대왕은 신성 루멘 제국 전역에 자신의 영향력을 만들기 위해 제국 전역에 분포해있는 지역의 용병 길드들을 하나로 뭉쳤고 이렇게 설립된 길드가 바로 보르하스 모험가 길드였다.

카를 대왕은 기존의 용병이라는 표기 대신 모험가라는 표기를 공식 표현으로 사용함으로서 용병에 대한 인식을 향상 시켰고 모험가 길드에 대한 여러 면세와 사법 특권을 주어 모험가 길드원들의 절대적인 충성심을 얻었다. 이때부터 모험가가 된 용병들은 카를 대왕의 충실한 개가 되었고 제국 전역의 사소한 일 하나 하나까지 처리해나갔다.

카를 대왕 사후

카를 대왕 사후 황제 선출에 문제가 생기자 모험가 길드는 새로운 주인을 찾아 방황하기 시작했다. 이들은 자신들의 면세와 사법 특권을 남용하기 시작했고 제국 내의 새로운 문제가 되어버렸다.

이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제국 전역의 제후들과 황제 후보들이 스스로 용병 길드의 주인을 자청했고 일부 모험가들은 그들을 새로운 주인으로 받아들였다. 하지만 일부는 스스로가 모험가 길드의 주인이 되길 선택 하였고 몇몇 제후국을 자신의 손아귀에 넣기에 이른다.

지부

노르망디 지부

프란시아 지부

플랑도르 지부

팔라티노 지부

카린티아 지부

보헤멘 지부

오스트라시 지부

슈바이처 지부

작센 지부

리구리아 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