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마르코

현재 이한민주공화국의 2대 대통령과 가상국제연합 국제외교부 가상국가위원장을 맡고있다. 과거에는 인광민국 부통령, 이한공화국 국민통합의회 의원-통신산업청장, 대중문화심의회 위원장을 역임했었다.(가국 러시아 부매를 받기도 하였다)

가상국가 활동내역

2013년, 현재 가상국가를 지탱하는데 원동력이 되었다 말해도 과언이 아닌 국가의 탄생에서 홍보를 하던 러시아 연방을 잠시 방문하였다가 어떠한 이유로 활동하지 않고 가입만 해둔체 떠났었다. 그러다 2015년 1월, 가상의 무언가를 만들고 싶던 찰나 예전에 봤던 가국을 떠올리며 자신의 카페 가입내역을 뒤져보다 러시아 연방이 없는것을 보곤 곧바로 국가의 탄생 댓글란을 뒤지다 여럿 국가를 찾게되나 몇년전 활동이 멈춘 국가가 대부분이었기에 찾는것을 포기하려 하였다. 그러나 '가상국가' 라는 키워드를 알게된 그는, 곧바로 네이버에 가상국가를 검색하였고 정착할 곳을 찾던중 1천명이 넘는 가국이었던 '단일연방공화국'을 통해 입문하게 되었다.

그는 단일연방 공화국 입문후 곧바로 당시에 휴대폰과 주변 기기들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것을 이용, 단일에 있던 와플전자를 보며 곧바로 입문 3일만에 아라온 전자를 기업 신청하며 본격적인 가국 활동을 시작하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