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용자는 국가의 창조자(250,000+)입니다.
Destiny634
デスティニー 634
창작 세계관 신질서의 황혼
국적 대한민국
성별 남성
종교 무종교
학력 비밀
서식지 일본국 후산부 (대한민국 부산)
선호 장르 일뽕, 반공, 근대풍

개요

제이위키의 기여자이다. 현재 신질서의 황혼 세계관 창작을 하고 있다. 일뽕성향이 가미되어있으나 애국자(?)이기도 하여 현 세계관과 이다음 일뽕세계관 후에 국뽕장르도 만들어볼 생각이다. 하지만 국뽕 장르에서도 일본은 건드리지 않을 예정.

나이는 2004-2007년생으로 해둔다.

창작 세계관


데스티니634 창작세계관
[ 펼치기 · 접기 ]


  • 신질서의 황혼: 현재 연재중인 세계관이자 가장 중점적으로 관리하고있다. 이것은 일본이 2차 대전에서 독일과 함께 승리한 TNO에서 착안했는데, TNO 세계관의 현재 상황을 그린 것이다. TNO를 하면서 이 신질서의 붕괴와 현재의 세계는 어떤 모습일까 상상했고, 독일과 일본 제국의 붕괴는 소련의 해체와 동구권의 최후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소련해체와 차이는 약간의 무력 충돌이 가미되었다는 것 정도. (유럽 대전, 아시아 대전) 90년부터 현재까지의 역사와 자세한 설정은 신질서의 황혼을 참고하면 된다. 아직 안 만들어진 문서가 많은데 궁금한 설정은 질문해도 좋다.
  • 신 동아시아: 신질서의 황혼에서 더 나아가서, 임진왜란을 일본이 승리하게 된 세계관을 다룬다. 다만 아직 기본 설정을 짜고있는 단계이기는 하나 대략적인 틀은 잡았다. 명은 이여송을 필두로 조선에 원군을 보냈으나 벽제관과 평양에서 잇달아 패배하고 일본은 1594년 선조가 요동으로 도주한 가운데 조선 정벌을 완성했다. 명은 이미 조선을 찾을 수 없다 보았고 조선왕가의 망명만 받아준 채 1594년 여름에 일명(日明)간 화평으로 압록강과 두만강 이남의 조선을 일본 세력권으로 인정하게 된다. 이후 조선은 다이묘들에게 나누어졌고 일본은 임진왜란 초반엔 만행을 저질러 민심을 잃었으나 곧 양반계급을 배제하고 천대받던 공인(工人)과 상인들을 중심으로 포섭해 경제적 지배를 노렸으며 양반과 중국에 도주한 이씨 왕족들을 조선인을 착취한 위선자들로 매도하였다. 이 정책은 나름 성공을 거두게 됐다. 한편 일본 본토에서는 역사대로 1598년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죽고 이후 도쿠가와 이에야스가 반란을 일으켜서 에도 막부를 수립했다. 이 혼란기 와중에 조선에서 일부 의병 봉기가 일었으나 이미 구 지배층인 양반층이 일본에 갈려나간 와중에 구심점이 없어서 대부분 실패했다. 이후 조선은 에도 막부 시기부터 완전히 일본에 편입된 채 현대까지 이어지게 된다. 자세한 설정은 곧 문서가 만들어질 예정.
  • 자유의 여명: 3번째 세계관이자 처음으로 만들려 기획 중인 한국을 주인공으로 한 세계관. 여기서 분기점은 1951년 4월 미국이 중공에 대한 핵 사용을 단행하고, 중공이 26발의 미국 핵을 맞고 멸망했으며 남만주 일대는 한국이, 북만주엔 독립국이, 그리고 중국대륙은 본토수복을 위하여 상륙한 국민당과 여러 군벌들이 각축을 벌여 지옥도로 변했다는 설정이다. 대한민국은 2024년 현재 인구 1억 4천만 명을 기록하였고 세계 3위의 국력을 가지게 되었다. 중국 대륙은 1972년까지 싸우다가 결국 미국, 한국, 일본, 소련 4국의 중재로 국민당이 난징과 그 일대만을 가지고 여러 국가로 분할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