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는 스타워즈K-1의 공식 설정입니다.
샤넬 로우
Shannal Law

출생 ABY 9년 11월 14일
찬드릴라
사망 ABY 47년 2월 14일
국적 찬드릴라 공화국
별칭 Aina solo
학력 찬드릴라 치안 교육원
경력 신 공화국 항성간 법집행청 수사관, 수사반장, 포스 관리국 파견 수사관, 포스 관리국 특수부장
직업 수사관
소속 항성간 법집행청, 포스 관리국

찬드릴라 공화국 시대 살았던 수사관으로 의회 시스 사건, 스카이마스터 사건, 마라코르 5 (Malachor V) 참사등 여러 역사적인 수사에 참여하였다.

1. 생애

1.1 어린 시절

ABY 9년 찬드릴라 행성 경찰 부부의 딸의 둘째 딸로 태어났다. 외할머니가 오더66을 살아 남은 전직 제다이 파다완이었기 때문에 로우 가는 포스 세모시브 유전자가 있었다. 하지만 쌍둥이 언니인 세라 로우만 포스 센시티브였고 샤넬 로우는 비 포스 유저였다. 그래서 세라 로우는 제다이 교육원에 입학해 가족의 자랑거리였지만 어린시절 샤넬 로우는 가족의 문제아있다. 세라 로우는 제다이 교육원에서 우등생이었고 그래서 제다이 학자가 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어린 샤넬 로우는 특출나게 뛰어난 학생이 아니었고 이 때문에 열등감에 시달려 방황했다. 하지만 고등학교 말에 만난 사법 함대 출신 선생님덕분에 그녀의 삶은 달라졌다. 샤넬은 그가 말해주는 사법함대에서의 흥미진진한 이야기에 매료되었다. 그래서 항성간 치안 조직로의 진로에 흥미를 느껴서 공부를 하여 찬드릴라 치안 교육원에 진학한다. 거기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항성간 법집행청(ILE) 27기 수사관으로 채용된다.

1.2 사법 함대 마약 단속반 시절

샤넬 로우의 ILE에서의 첫 업무는 마약 단속반이었다. 샤넬은 사법 함대에 속해 있는 마약 단속반에 파견 나가 마약 밀수 조직을 추적하였다. 여기서 샤넬은 포스 유저와 첫 접촉을 한다. 드르문드 키스에 숨어있던 밀수 조직을 급습하였다. 그런데 이 밀수 조직은 마약뿐만 아니라 포스 홀로크론등 포스 물체도 취급하고 있었다. 그래서 자칭 다스 개지Darth Gaeji)라는 다크사이드 포스 유저가 홀로크론을 구입하기 위해 현장에 있었다. 다스 개지키리시 이히키라는 드로문드 카스 행성 정부 관료로 활동하고 있있기 때문에 도주를 시도하였다. 이 과정에서 다스 개지는 여러 포스 기술을 이용하여 단속반 소속 사법 함대 치안 요원을 학살하였고 샤넬도 살해당할 뻔 했으나 제때 도착한 TIE-Liberty편대가 공중폭격으로 다스 개지 사살하여 살아 남았다.

파일:단속반1.jpg
다스 개지 사건

1.3 항성간 법집행청 형사 33팀 시절

1.3.1 스카이마스터 사건

1.3.2 코리반 홀로크론 밀수 사건

1.3.3 코르굴사 혐오 범죄 사건

1.3.4 찬드릴라 대학 연구소 생물학 유출 사건

1.3.5 1차 의회 시스 사건

1.4 야빈 4 상주 수사관

1.4.1 야빈4 파다완 실종 사건

1.5 항성간 법집행청 공안 44팀

1.5.1 코렐리아 선박 납치 사건

1.5.2 포스 관리국 AK-109 연구소 사건

1.5.3 카일로 렌 사건

1.5.4 2차 의회 시스 사건

1.5.5 의회 최종권고

1.6 포스 관리국 특수부 시절

1.6.1 제다이 도빈 탈주 사건

1.6.2 마라코르 5 (Malachor V) 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