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럿 스텔라 (선혈의 노을)

뱀파이어 로드의 외동딸
샬럿 스텔라
350×490
출생 2007년 12월 24일
런던
국적 영국(뱀파이어)
[ 펼치기 · 접기 ]
부모님 비색의 스텔라(부친)
형제자매 없음
등장 작품 선혈의 노을
인간 관계 류노을(호감)
담당 성우 미나세 이노리

개요

선혈의 노을의 메인 히로인. 영국의 뱀파이어들에게서 군주로 떠받들어지는 뱀파이어 로드, 비색의 스텔라의 외동딸이다. 뱀파이어 귀족들이 자신을 신분상승용 도구로 보는 것에 환멸을 느껴 파티를 빠져나와 혼자 울먹일 때 어디선가 홀연히 나타나 자신을 위로해 준 류노을을 사모하고 있다.

성격

전형적인 위엄있는 공주님 캐릭터로 보이지만, 실제론 울보에 어린아이 같고 천진난만하며 감정적인 모습을 보이는 등 그 나이 또래 소녀다운 일면이 본모습. 노을과 데이트를 할 때 그에게 손을 잡아 달라고 거리낌없이 말하는 등 적극적인 면모도 다수 보이며, 사람의 피를 빨아야만 생존할 수 있는 자신의 상황에 대해 고뇌하는 등 여러모로 보통의 뱀파이어와는 이질적인 존재.

JRPG 덕후

노을에게 생일 선물로 받은 레트로 휴대용 게임기(닌텐도 DS Lite로 추정)와 JRPG 게임들을 호기심에 플레이했다가 JRPG에 입덕하게 되었다. 게임 진행이 막히면 전화하라며 연락처를 준 노을에게 게임이 너무 어렵다며 상습적으로 전화를 거는 점이나, 노을과 만났을 때 총합 사망수가 150번이 넘었을 때 주는 특전 아이템이 인벤토리에 있는 걸로 봤을 때 정황상 노을과 만난 16번쨰 생일 이전까지는 비디오 게임을 접해본 적이 없는 것으로 보인다.

작중 행적

자신의 16번째 생일 파티에 참가한 귀족들이 하나같이 자신을 신분상승용 도구로 보는 것에 환멸을 느껴 파티를 빠져나와 혼자 울먹이고 있던 중, 귀족가 자제들에게 새내기라고 무시당하는 것에 화가 나 파티를 빠져나왔다가 자신의 울음 소리를 듣고 다가온 류노을과 만나게 된다. 샬럿을 위로해 주기 위해 그에게 접근한 노을은 샬럿의 사연을 듣고 말한다.

노을: 그런가요. 뱀파이어들 사이에서 어울리기 힘들다……라. 저랑 똑같네요.

샬럿: 에? 그게 무슨…….
노을: 실은, 저는 한국에서 살다가 1년 전에 영국으로 넘어왔고, 가문의 역사도 200여 년밖에 안 됐거든요. 그래서인지는 몰라도, 저도 런던의 뱀파이어들이랑 어울리기가 힘들더라고요. 다들 저를 극동의 새내기라며 무시하니 말이에요.
샬럿 ……그런 거구나.
노을: 샬럿 씨는 좋겠어요. 로드의 외동딸이니, 차기 로드 자리는 따 놓은 당상일 테고, 그리고 가문의 역사도 1,000여 년이나 돠니 무시당할 일은 없을 거 아니에요.

샬럿: 그렇지 않아. 물론 무시당할 일은 없지만, 모두들 나를 신분상승용 도구로 생각할 뿐인걸.

그 말을 들은 노을은 그녀의 마음을 눈치채고 아무 말도 하지 못한다. 그러다가 문득 노을은 그녀를 달래주기 위해 그녀에게 자신이 준비한 생일 선물을 건넨다.

샬럿: 저기, 이게 뭐야?

노을: 아, 별 건 아니에요. 그냥 레트로 게임기라고나 할까요.
샬럿:......게임기? 아, 들어 본 적 있어. 인간들이 비디오 게임이란 걸 할 때 쓰는 물건이라고 들었어. 근데 뱀파이어 귀족이 이런 걸 해도 괜찮은 거야? 그보다 나는 게임도 잘 못하는데.

노을: 걱정 마세요.일단 휴대전화는 가지고 계시죠? 제 전화번호를 드릴 테니, 게임이 어려워지면 전화 주세요. 제가 공략법을 알려 드릴게요!

그렇게 노을과 전화번호까지 교환한 샬럿은 이런저런 사소한 일상 이야기를 하다가 다시 생일파티장으로 복귀하고, 그날 밤 그녀는 노을에게 받은 게임기를 이리저리 살펴보고 설명서까지 정독한 뒤 호기심에 게임기를 작동시켜 본다.

전투력

블러드 아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