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래시 앤 서바이브 (슬래시 앤 서바이브)

Slash and Survive

개요

본작의 핵심이 되는 설정. 기령고등학교 학생들이 진행하게 되는 서바이벌 데스 게임을 이르는 말.

상세

기본적으로 탈락이 곧 죽음으로 이어지는 데스 게임이며, 쉴 새없이 몰아치는 수많은 적들의 공격으로부터 생존하는 양상을 띠고 있다.

  1. 참여자는 임의로 게임을 포기하거나 중단할 수 없다.
  2. 어떠한 경우에도 참여자가 사망한 경우 탈락으로 간주한다.
  3.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참여자가 생존한 경우 통과로 간주한다.
  4. 최종 라운드 종료까지 생존한 참여자가 우승한다.

진행 방식

나레이션에 의해 라운드의 시작과 종료가 참여자들에게 공지된다. 라운드가 시작되기 전 참여자들은 1분의 대기 시간을 가지며, 이 대기 시간 동안 교내를 이동하며 라운드 시작 위치를 고르거나 선택지에 떠오른 무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라운드가 시작되면 참여자는 시작 위치를 중심으로 반경 100m 바깥으로 나갈 수 없다. 100m 경계는 반투명한 붉은색 장막 같은 것이 펼쳐진다. 라운드는 총 1시간 동안 이어지며 이 1시간 동안 참여자들은 어떻게든 생존해야 한다.

무기

참여자들이 라운드 동안 몬스터를 무찌르며 함께할 무기. 라운드 시작 전 1분 동안 전체 무기 중 3개가 랜덤으로 제공되고, 다시 이 3개 중 참여자는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라운드가 끝나면 선택한 무기는 사라지고 다음 라운드가 시작될 때 또 다시 같은 방식으로 새로운 무기를 고른다.

원거리 광역 무기가 절대적으로 유리할 것 같지만 꼭 그렇지만도 않다. 라운드에 출몰하는 몬스터의 특징에 따라 원거리 무기가 먹히지 않을 수도 있고, 여러 마리의 잡몹이 아닌 한 마리의 정예몹이 출몰하는 라운드도 있기 때문.

무기 설명 무기 설명
무기
내용
무기
내용
무기
내용
무기
내용
무기
내용
무기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