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치 미츠키
明智光樹

출생 2024년 4월 9일
일본 일본 기후현
사망 2046년 4월 14일
일본 일본 쇼토쿠특별도
국적 일본국
소속 내각정보조사실
호출부호 도라지

소개

내각정보조사실(이하 CIRO) 소속으로 비밀 작전과 정보 분석에 경험이 있는 고도로 숙련되고 지능적인 요원이다. 그녀의 날카로운 재치와 특별한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으로, 그녀는 CIRO의 귀중한 자산이며 정부의 민감한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미츠키는 침착하고 침착한 태도를 가지고 있어 고압적인 상황에서도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다. 그녀는 다양한 형태의 전투와 스파이 기술에 대한 엄격한 훈련을 받았으며, 물리적, 정보적 전쟁에 관한 한 그녀를 강력한 요원으로 만들었다.

미츠키는 CIRO의 요원으로서 비밀 작전을 수행하고, 적 조직에 침투하며, 국가 안보에 대한 잠재적 위협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역할을 한다. 다양한 환경에 완벽하게 녹아들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하는 그녀의 능력은 그녀를 이 분야의 귀중한 자산으로 만든다.

자신의 일에 대한 미츠키의 헌신은 변함이 없으며, 그녀는 항상 팀과 자신이 봉사하는 시민들의 안전과 안녕을 우선시한다. 그녀는 자신의 나라에 대한 깊은 충성심과 의무감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대내외적인 위협으로부터 나라를 보호하려는 그녀의 추진력을 부채질한다. 종종 비밀스러운 성격에도 불구하고, 미츠키는 갈등의 십자포화에 휘말린 무고한 시민들에 대한 공감을 보여주는, 동정적인 면을 가지고 있다.

작중 행적

배신

처음에는 충성스럽고 헌신적인 공작원으로 묘사되었지만, 미츠키는 오다의 사업에 깊이 헌신하는 것처럼 보였다. 그러나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미츠키 내부에 의혹의 씨앗을 뿌리기 시작한 사건들이 잇따랐다. 그녀는 오다의 무자비한 야망과 인간의 생명에 대한 무시의 정도를 깨닫고 그의 진의와 방법에 의문을 품기 시작했다. 마음속 깊이, 그녀는 오다의 음모에 연루되어 발생하는 도덕적 갈등을 무시할 수 없었다.

점차 미츠키의 신념은 바뀌기 시작했고, 대리인으로서의 의무와 자신의 양심 사이에서 갈등하게 되었다. 그녀는 오다의 악행과 그가 무고한 생명에 끼친 피해에 대한 증거를 찾기 위해 비밀리에 정보를 수집하기 시작했다.

결국 미츠키는 오다의 본성을 드러내고 정의의 심판을 받기 위해 모든 것을 걸고 오다를 배신하는 용기 있는 결정을 내렸다. 그녀는 주인공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오다의 계획을 좌절시키기 위한 그들의 노력을 돕기 위해 그녀의 내부 지식과 기술을 사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