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ni, 2021.12.03~2022.12.03 (1Y) | CC-BY-SA 3.0

개요

초월기 / 超越技

초월기(超越技)는 마법의 세부 기술 갈래 중 하나로, 이론상으로만 존재한다.

상세

파괴섭리가 일반적인 자연의 관념과 섭리들을 부정하는 기술이라면, 초월기는 파괴섭리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말 그대로 초월시킨다. 사실 초월기의 개념 자체가 뭐라 형용하기가 힘들다. 애초에 개념 자체가 인간의 영역에서는 너무 비현실적인 규모다.

기본적으로 인간의 육체로는 절대 실현시킬 수 없으며, 만약 실현한다 하더라도 그 방대한 마력으로 시전자는 물론이고 PRIMAL계 전체를 파괴시킬 것이다.

초월기 중 하나인 "초월"은 파괴섭리로도 분류된다. 그러나 파괴섭리 중에서도 다른 파괴섭리 기술과는 격이 다른 규모기에 초월기로 더 많이 분류된다.

마력

마법연구소 산하 마력지정소는 초월기 3종 (초월, 초월의 가호, 부활기)의 마력에 대해 측정 불가 등급을 지정했다.

세부 기술

초월기(超越技)
[ 펼치기 · 접기 ]

초월

초월기의 기본. 가볍게 시전만 해도 일반적인 균형, 개념, 관념, 섭리들을 초월시키면서 최종적으로는 시공간을 붕괴시키는 단계까지 이른다.

초월의 가호

초월 기술의 가호변형.

부활기

이름답게 시전 시 생명이 하나 늘어난다. 초월기들 중 그나마 실존 가능성이 높은 기술이며 연구도 가장 많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부활기가 시전될 수 있는 이유는 마법을 시전할 때 방출되는 신체마력이 뇌의 특정 기능에 영향을 줘 사망해 뇌의 기능이 멈춘다 하더라도 다시 뇌를 작동시켜 부활하게 한다. 불멸도 부활기와 비슷한 원리인데, 부활기의 원리가 자연적으로 발현되었다고 보면 된다. 마법을 시전하지 않은 상태에서 방출되는 신체마력은 극히 적기에 불멸이 보기 드문 것이다.

관련 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