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세에카이 미즈키
Haseekai Mizuki
破星界ミズキ
본명 하세에카이 미즈키
이명 두 번째 도래인
[스포일러 주의]
쥬수드라
성별 여성
출생 2007년 9월 21일
야마구치현 쿠다마츠시
국적 일본

개요

「나는 기필코 내가 사는 쿠다마츠로 돌아갈 거야. 이 세계에서는 아무도, 심지어 이 세계를 만든 당신조차도 날 막을 수 없어.」

웨이스트랜드의 등장인물로, 2부페이크 최종보스이자 또 다른 주인공이다.

상세

웨이스트랜드 작중 세계에 도달한 두 번째 외부인으로[1]원래는 쿠다마츠 출신의 평범한 고등학생이었으나 친구들과 히로시마에 놀러갔다가 하필이면 웨이스트랜드 세계의 주소를 건드려 그 즉시 이 세계로 워프당했다. 즉, 오페스토 조약 체결 중 발생한 이변의 원인이었던 것.

소르다네로 떨어진 이후 적화회의 아츠코와 키리코 자매를 만나 그들을 도왔으나 적화회의 패색이 짙어지자 적화회를 배신한 쥬수드라의 추종자들에게 납치당해 현재 신을 대체할 새로운 신으로 개조될 위기에 처한다. 다행히도 소르다네에 의해 변을 당하기 전에 구출되었으나 깨어난 이후 신에게 자신은 탈출하면 안된다는 말을 듣고 분노하여 탈출할 방법을 찾기 위해 도망치기 시작한다.

이후 쫓아온 네 집정관을 모두 쓰러트리고 신과도 호각을 다투며 지구로 돌아가겠다는 의지를 강하게 내비치다가, 탈출할 수 없다면 차라리 부숴버리고 싶다는 말을 하자마자 실제로 세계에 금이 가고 원래 세계로 돌아가는 균열이 생성되자 자신의 의지가 이 세계의 경계를 깨트렸다는 걸 깨닫고 그대로 탈출, 결국 미즈키 자신이 살던 원래 세계로 돌아오는 데 성공한다.

작중 행적

시즌 1

챕터 3

오페스토 조약이 막바지에 다다르던 와중 휜 섬광에 휩싸인 채 하늘에서 소르다네로 추락하며 첫 등장. 이때까지만 해도 사람들은 무슨 일이 일어난 지 몰랐기에 하나의 인물이 아닌 사건으로 보았다.

시즌 2

챕터 1

챕터 2

챕터 3

대인 관계

웨이스트랜드
스토리 분기 주요 적대 세력 및 인물

(스포일러 주의)
[ 펼치기 · 접기 ]
  1. 엄밀히 말하면 신까지 포함해 3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