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문
아키소
“ 혼란한 세계의 등불, 우리는 목동이오. ”

'탈트히메논'이 일어난 뒤, 세계의 붕괴는 막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땅 밑의 짐승들이 지상으로 올라와 무자비한 살육을 시작했고, 죽은 자들은 갈 곳을 잃었으며, 무너져버린 천상의 잔해는 땅을 수없이 헤집어 놓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쉽게 쓰러지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크나큰 위협에 더 강한 결속을 얻었고, 몇몇 신의 도움으로 다시 일어설 수 있었습니다. 이제 우리보다 먼저 쓰러져가는 세계에서 우리는 혼란을 잠식하고 새로운 안정의 시대까지 나아가야 합니다. 우리는 그 길로 양을 치는 한낱 '목동'들입니다.
OEU에는 각자만의 목표를 위해, 온갖 고난과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와 서사를 풀고 있습니다.

OEU에 속한 이야기들은 대부분 각자 자신만의 커다란 한계에 부딪혀 해쳐나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거대한 독재 세력에 저항하는 유령들의 이야기, 도망치기만 하던 상처받은 소녀가 자신을 옭아매던 것들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 전설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주류로 그 밖에도 사람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는 이야기나 평범한 사람들의 평범한 삶을 다루는 이야기와 같은 일상적인 이야기, 그 외에도 경찰, 의사, 기업을 주인공으로 다루는 이야기 등 수많은 이야기가 센트럼 연방에서 펼쳐집니다.

결국 OEU는 '각종 어려운 고난과 시련 속에서 사람들이 살아가는 이야기'를 주로 다루고 있습니다. 스토리와 인물 중점의 OEU는 여러 이야기를 푸는 것을 적극적으로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