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베론 바이러스

Lena (토론 | 기여)님의 2024년 5월 6일 (월) 22:16 판
오베론 바이러스
Oberon Virus

한 성인이 만들어낸 미생물로, 본래 오러 또는 침식 에너지로 증식하며 카인의 이름없는 창의 위력을 올려주는 역할을 하는 생물이자 치명적인 구 문명의 바이러스다.


기본정보

이름 오베론 바이러스 유형 설정

상세

제로셀의 지구에서 카인이 죽고, 군단장들과 몇몇 성인들에 의해 루프가 시작되기 전 시점의 구 문명에서 카인의 흔적들이 발견되자, 창에 박혀있던 보석 모양의 케이스 속에서 동결 상태에 있던 바이러스가 발견된다. 발견된 직후 케이스가 급격한 환경 변화로 인해 깨지자 바이러스가 나와 주변 사람들을 감염시키고, 당시 대부분의 인구가 오러를 보편적으로 지니고 있는 것을 이용하여 오러 소실 증후군, 암 발병을 유도하는 존재가 된다.
이후 백신이 만들어졌으나 오베론은 이를 역이용하여 아예 스스로 진화하는 경지에 이르러 규격 외 미생물부터 시작하여 아담에 의해 신경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하나의 인공 생물이 되기에 이른다.이후 자세한 내용은 오리진 참조.

만들어진 의도

"당장 안 그만두면 오늘 네 사도들 죄다 개밥사료 되는거다."

영생하는 자의 오베론 바이러스는 그가 개발한 미생물들 중 하나였다. 그는 각성 전에도 미생물들을 이용하여 죽은 생물이나 죽어가는 사람을 소생, 회춘시키는 방법을 연구중이었고,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연구를 완성시키며 스스로 각성한 유일무이한 케이스이다. 각성 이후 문득 생물의 삶과 죽음에는 오러, 또는 침식 에너지가 관여한다는 가설을 기반으로 또 다시 끝이 보이지 않는 연구를 시작하며 추종자들을 모아 여러 곳에서 관련 실험을 자행해왔다.
마침내 그의 가설을 증명하는 오베론 바이러스가 만들어졌으나, 만들어진 행성이 근처에 머무르던 카인에 의해 초토화 되고, 카인은 모든 진상이 드러나자마자 영생하는 자를 죽일 작정으로 추종자들을 십자가에 매달아 차례차례 분쇄기에 갈아넣으며 이 짓거리들을 그만두라 협박하면서 두 사람의 기연이 시작된다.
당시의 카인은 침식의 군주를 찾아다니며 그와 관련된 모든 것들을 파괴하고 다니던 시점이었고, 명장의 무기들을 만들어낸 대장장이에게 무기 의뢰를 맡겼지만 자신의 오러와 군주의 침식 에너지 모두를 담을 창의 기반을 찾지 못하고 있었다. 그러던 와중에 카인이 침식의 군주와 관련되어 있어 보인다는 영생하는 자의 실험장에 대한 제보를 받고 그 곳으로 갔으나, 영생하는 자의 추종자가 만들어낸 광경은 침식의 군주를 따르는 군단장들의 만행보다 훨씬 역겨운 광경이었기에 이왕 확인할 거 열도 받았으니 영생하는 자와 그의 추종자들을 뿌리째 뽑아버릴 작정으로 나선 것이다.
영생하는 자는 목숨을 구걸하며 한 가지 거래를 제안하는데, 바로 오러와 침식 에너지 모두를 담고 활용할 수 있는 오베론 바이러스를 카인의 무기에 담아 사용하는 것. 카인은 그의 제안에 솔깃해 한 번 영생하는 자에게 일을 맡겨보기로 했고, 얼마 안 가 오베론 바이러스가 담긴 카인의 창이 완성된다.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