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자유기여)

Freecontribution (토론 | 기여)님의 2021년 12월 23일 (목) 03:52 판 (새 문서: 분류:자유기여 세계관 {{자유기여 세계관}} [목차] 그리스는 4년에 한번씩 올림픽이 열리는 나라이다. 국가 경제 대부분이 하계올림픽...)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자유기여 세계관
자유기여 세계관은 모든 유저가 허가없이 편집할 수 있는 세계관입니다. 단, 기존 서술은 무단으로 삭제할 수 없습니다. 또한 판타지적인 요소를 넣을 수 없으며, SF는 우주를 배경으로 할때만 작성 가능합니다. 모바일 가독성 고려, 다크모드 대응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되어있고, 잘못 건드리지만 않으면 됩니다.) 여러분의 자유로운 기여를 바랍니다!

[목차] 그리스는 4년에 한번씩 올림픽이 열리는 나라이다. 국가 경제 대부분이 하계올림픽에 의존하는 형태로 이루어져 있다.

정치

정치가 올림픽 운영 위원회와 연관이 있다. 그리스 시민들은 올림픽 운영 위원을 선출할 권리를 갖는다.

경제

국가 경제 자체가 하계올림픽에 의존하는 형태이다. 4년에 1년 많은 세금이 걷힌다. 하지만 나머지 3년은 대부분의 시민이 부족한 소득을 얻는다. 그리스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올림픽이 열리는 해에 세금을 많이 걷는다. 그리고 올림픽이 열리지 않는 해에는 시민들에게 보조금을 지급한다. 그리스의 세금 납부 기준은 올림픽해 ~ 다음 올림픽 전해까지 총 4년이다. 올림픽때만 많은 수익을 얻는 사람들은 세금을 더 많이 부과한다. 올림픽과 관계없이 소득이 일정한 직종은 예외이다. (예를 들어 올리브 농장이 있다.)

그리스의 모든 점포는 비자카드로 계산이 가능하다. 또한 모든 음식점에서 매우 싼 값에 코카콜라를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을 구매할때 보조금이 나온다.

교통

아테네 국제공항은 올림픽때 매우 붐빈다. 올림픽때에는 모든 일반 항공이 중지되고 올림픽 수송만 가능하다. 다른 나라로 이동하려는 그리스 시민의 경우에는 기차나 배를 타고 인접국가로 이동한후 비행기를 탈 수 있다. 그리스를 중심으로 항공망이 존재한다.

관련문서

댓글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