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ni, 2021.12.03~2022.12.03 (1Y) | CC-BY-SA 3.0
루터의 직책
[ 펼치기 · 접기 ]
금빛섬광 11대 멤버
슬리어군 특수군장교
루터
Luther
이명 정체불명의 기사
천재
출생 3887現년 2월 13일
타츠 문명 타츠 문명 타츠시 중구
인종 타츠인
가족 불명
신체 작은 편, B형
출신 불명
소속 문명 기사단 슬리어군
금빛섬광
직책 제5대 슬리어군 특수군장교
제11대 금빛섬광 멤버
비고 미졸업후보생 출신
최연소 특수군장교

개요

제5대 슬리어군 특수군장교이자 제11대 금빛섬광 멤버.

상세

고등학교를 1학년 때 자퇴한 후 기사사관학교를 스킵하고 입대 시험에서 미졸업후보생 신분으로 통과해 기사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그리고 반년 만에 슬리어군으로 임관되었고, 1년 만에 슬리어군의 특수군장교가 된 매우 특이한 케이스. 대부분의 정보가 불명이며, 18세의 나이에 특수군장교가 된 원천도 공개되지 않았다.

항상 오전 10시에 광장에 나와 슬리어를 연습하고, 하루도 쉬지 않고 오후 10시에 어딘가로 사라진다. 그 사이의 공백 동안 루터를 본 사람은 아무도 없다.

4013現년 4월 30일, 세이젠 그레이엄이 은퇴하고 공석을 애런 헌트이 채우며 비워진 금빛섬광 자리를 루터가 채우며 금빛섬광의 수호대원으로 활동하게 되었다. 특이한 점은 슬리어군 특수군장교 자리에서 물러나지 않았다는 것.

전투력

18세의 나이에 슬리어군 특수군장교가 된 것을 증명해주듯 대부분의 실력자들을 포함 세이젠 그레이엄조차 제대로 다루기 힘든 무술인 슬리어를 매우 자유롭게 다룬다. 그것도 그냥 자유롭게 다루는 것이 아니라 최상급 난이도의 기술들도 쉬운 기술들처럼 다루는 것이 중점이다.

중요한 것은 이 정도의 루터의 전투력이 아직 많은 부분에서 베일에 싸여있다는 점, 슬리어 말고는 다른 기술을 구사한 것을 보여주지 않았다는 점 등 빙산의 일각이라 평가받는다. 슬리어 실력은 고려하지 않는 금빛섬광에서 후대 멤버를 루터로 선정한 것까지 고려하면 슬리어가 아닌 기본적인 전투력도 매우 출중하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