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파 스트라이카즈 줄거리

EDWARD201126 (토론 | 기여)님의 2023년 6월 11일 (일) 20:22 판 (새 문서: ==2022년== ===뉴욕=== 하늘에서 천둥번개가 치며 비가 쏟아지는 2022년 뉴욕의 어느 건물 앞에서 한 리무진이 멈춰선다. 그 차에서 내리는 사...)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2022년

뉴욕

하늘에서 천둥번개가 치며 비가 쏟아지는 2022년 뉴욕의 어느 건물 앞에서 한 리무진이 멈춰선다. 그 차에서 내리는 사람은 바로 마드리드 FC의 회장인 페르난도 페레즈와 토리노 FC의 회장 아녤리. 그리고 그들을 비밀의 방에서 맞이하는 사람은 바로 북미 사커 리그의 회장이자 댈러스 주니어스의 구단주인 보비 왓킨스, 그는 현재 축구 시장이 전세계적으로 무너져가고 있다고 말하며 특히 미국의 시장은 처음부터 접근 자체가 틀렸다고 말한다. 또한 작년 유럽에서 일어났던 유러피언 슈퍼리그 사태를 언급하며, 인기가 많은 팀들간의 경기가 부족해 관심이 떨어지는것이 아닌 사람들은 더이상 축구라는 종목에 집중을 할 수 없기 때문이라 말한다. 그러면서 축구 역시 다른 종목들처럼 현지 시장에 맞게 변화해야 한다고 주장한 그는 그 방법으로 축구 (Football)와 사커 (Soccer)를 분리해 새로운 종목인 협회식 사커 (Association Soccer)를 만들자고 제안한다. 이에 회의에 참석한 관계자들은 분명 외부의 매우 큰 반발을 불러일으킬 것이라 말하며 회의적인 입장을 주장했으나 그는 사람들은 재밌있는 것에 돈을 쓰고 싶어하기 때문에 결국 우리가 승리할 것이라 말하며 회의를 마친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케이프타운

같은 시각 남아프리카 서쪽에 위치한 케이프타운에서는 슈퍼 스트라이커즈와 상대팀간의 리그 경기가 펼쳐지고 있었다. 스트라이커즈의 에이스이자 주장 빅보는 오늘도 최고의 활약을 펼치며 경기 MVP에 선정됬었다. 기분 좋은 마음으로 집으로 향하고, 마중을 나온 아내를 뒤로하고 아들인 보보를 만나기 위해 아들 방으로 향하지만 아들은 아빠에게는 관심이 없고 새로 나온 VR 게임기에만 관심이 있다. 아빠는 아들에게 오늘 경기를 봤냐고 물어봤지만 아들은 잠시 핸드폰에서 결과만 확인하고 다시 게임에 집중한다. 아들이 걱정인 아빠가 방 밖으로 나와 잠시 쉬고 있던 도중에 동료로부터 다급한 전화를 받게 되는데 그의 동료는 "빨리 TV를 틀어봐라 지금 큰 일이 벌어졌다."라고 말했다. 빅보는 무슨 일인지 궁금해 TV를 틀었더니 이럴수가 보비 왓킨스를 필두로한 여러 축구 관계자들이 비밀회의를 통해 기존 축구에서 벗어난 새로운 축구 즉 "사커 (Association Soccer)"를 기존의 협회식 축구와 분리시키겠다고 기습 발표하는 것이다. 이에 큰 충격을 받은 빅보는 TV를 그저 바라보고 있을때 방에서 나온 아들 보보 역시 이 소식을 뒤에서 들으며 화면이 전환된다.

30년후 (2052)

다시 케이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