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샤먼
파일:범인.jpg
본명
김XX
원작 : 네이트 그레이
종족
뮤턴트 사피엔스 계열
국적
대한민국
성별
남성
생년월일
1997년 9월 15일
출생지
경기도 평택시
능력
염력+물질조작(텔레키네시스),텔레파시(정신조작)
학력 및 경력
평택고등학교
서울대학교 경영학 학사
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재학
병역
대한민국 육군 병장 전역(육군훈려소 조교 출신)
신체 스펙
키:184.2cm 몸무게:85~86kg 리치:192cm

능력

김샤먼은 오메가 레벨 뮤턴트로써 사이오닉계의 헐크라고 불리우는 네이트그레이의 평행우주 버젼이라고 볼 수 있다. 어마어마한 스케일의 염력과 텔레파시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능력의 응용력이 뛰어나 물질조작까지 가능한 인물 원작의 네이트 그레이가 엄청난 능력을 유약한 성격과 멍청한 두뇌로 말아먹었다면 김샤먼은 능력의 응용력이 뛰어나고 머리도 좋고 멘탈도 튼튼한 헬조선 출신 뮤턴트이다. 원작의 네이트 그레이가 다크피닉스에 필적할 만한 힘을 가졌듯 김꺄륶도 실사판 다크피닉스의 힘을 가지고 있다. 엑스맨3:최후의 전쟁의 진그레이가 제정신에 텔레파시 능력도 뛰어난 버젼이라 생각하자(컵으로 핵융합을 일으킬 수 있는 염력 + 텔레파시 응용력)

생애

중3때까지 평범하게 살다 16살때 뮤턴트로 각성한다. 능력이 폭주하여 주변에 emp파와 사람들을 텔레파시로 재웠다. 이런 이상현상을 포착한 미국의 CIA는 그와 접촉하고 평택의 주한미군 기지로 데려가 몇가지 테스트를 통해 그가 오메가 레벨의 뮤턴트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평택의 주한미군 기지에서 뮤턴트 능력을 통제하는 훈련을 꾸준히 받는다. 능력이 발현되고 사이킥 뮤턴트가 되어 천재 수준으로 지능이 향상된다.

신체의 변화

오메가 레벨의 사이킥 뮤턴트로서 각성하면서 뇌의 시냅스 구조가 변경되어 암기능력,이해력,사고력등이 급격하게 올라갔고 그 능력으로 암호화폐에 투자하여 갑부가 된다. 신체능력도 꽤 월등하게 상승하는데 동체시력과 유연성 탄력성이 눈에 띌 정도로 올라가고 근력과 스피드도 좋아지게되었다. 100m 11초후반, 184의 키로 덩크를 하는 등 신체능력이 비약적으로 상승하였다.

파이팅 스타일

뮤턴트로서 각성한 이후 취미로 복싱을 시작하였고 전역 후 학부시절에는 복싱과 레슬링을 베이스로 한 격투기 선수가 되어 중소단체 챔피언까지 간다

성격 및 특징

자기절제력이 뛰어난 성격이라 능력 컨트롤을 매우 잘한다. 응용능력도 뛰어나 가르치던 미국 뮤턴트 교관도 놀랄 정도. 또한 같은 뮤턴트들이 세운 미국 역사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딱히 정의로운 성격은 아니나 상식적인 수준의 규범을 지키고 그 규범을 어기는 사람들을 싫어한다. 아말 파룩,퀀틴 콰이어와 같은 자유 분방한 텔레패스들에게 교육받아 세속적으로 생각한다. 텔레파시 능력과 응용력이 대단하지만 딱히 남용하지는 않는다 필요할 때가 아니면 상대의 생각을 마구잡이로 읽거나 조종하려고 하지 않는다. 성격은 상당히 염세적이다. 찰스 자비에와 에릭 랜셔를 반반 섞어놓은 듯한 성격이다 ex.뮤턴트가 더 우월한건 사실이지만 그게 타인을 통제할 수 있는 이유는 되지 못한다. 등등...

여담

-전술하였듯 코인 투자로 상당히 많은 돈을 벌었다. 일 안해도 평생 먹고 놀 수준이라고... -격투기는 학부시절까지만하고 로스쿨 진학 이후엔 테니스를 시작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