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차 기업전쟁: 두 판 사이의 차이

4번째 줄: 4번째 줄:
제로셀 시리즈 작중 등장하는 마지막 기업 전쟁.
제로셀 시리즈 작중 등장하는 마지막 기업 전쟁.
== 상세 ==
== 상세 ==
리처드 사이러스가 추구하던 세계의 이상향과 이를 위해 세워진 정책들을 사이러스의 구역인 수도 트리온에 적용하여 이를 영위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연방의 모든 구역에 퍼뜨리기 위해 시작된 전쟁이다.<br>사이러스와 세르펜, 그리고 각 구역에 주둔하고 있는 연방군이 '해방'을 목적으로 비밀리에 개발한 무기들을 이용해 각 구역의 기업들을 동시에 공격하며 본격적으로 전쟁이 시작된다. 사이러스는 기존의 군사력과 기술, 그리고 세르펜의 기술력을 합쳐 나온 병기를 대범하게 공개하는데, 그 병기들 전부가 '''인간'''으로 만든 것으로 많은 충격을 선사한다.
리처드 사이러스가 추구하던 세계의 이상향과 이를 위해 세워진 정책들을 사이러스의 구역인 수도 트리온에 적용하여 이를 영위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연방의 모든 구역에 퍼뜨리기 위해 시작된 전쟁이다.<br>전쟁 발발의 계기는 리처드의 커다란 야욕 자체로부터 시작된 것이 아닌 이를 위해 여러 기반을 다져가는 단계에서부터 문제가 제기되며 전쟁으로 번진다. 그 중 하나가 '언론 보도 검토제 사건'으로 <br>사이러스와 세르펜, 그리고 각 구역에 주둔하고 있는 연방군이 '해방'을 목적으로 비밀리에 개발한 무기들을 이용해 각 구역의 기업들을 동시에 공격하며 본격적으로 전쟁이 시작된다. 사이러스는 기존의 군사력과 기술, 그리고 세르펜의 기술력을 합쳐 나온 병기를 대범하게 공개하는데, 그 병기들 전부가 '''인간'''으로 만든 것으로 많은 충격을 선사한다.

2024년 4월 20일 (토) 00:53 판

개요

제로셀 시리즈 작중 등장하는 마지막 기업 전쟁.

상세

리처드 사이러스가 추구하던 세계의 이상향과 이를 위해 세워진 정책들을 사이러스의 구역인 수도 트리온에 적용하여 이를 영위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연방의 모든 구역에 퍼뜨리기 위해 시작된 전쟁이다.
전쟁 발발의 계기는 리처드의 커다란 야욕 자체로부터 시작된 것이 아닌 이를 위해 여러 기반을 다져가는 단계에서부터 문제가 제기되며 전쟁으로 번진다. 그 중 하나가 '언론 보도 검토제 사건'으로
사이러스와 세르펜, 그리고 각 구역에 주둔하고 있는 연방군이 '해방'을 목적으로 비밀리에 개발한 무기들을 이용해 각 구역의 기업들을 동시에 공격하며 본격적으로 전쟁이 시작된다. 사이러스는 기존의 군사력과 기술, 그리고 세르펜의 기술력을 합쳐 나온 병기를 대범하게 공개하는데, 그 병기들 전부가 인간으로 만든 것으로 많은 충격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