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문서는 수정중입니다. 모든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세계관 관련 문서
 
[ 확인해보기 ]
타임라인 경계의 끝에서2

이전의 세계

  • 2021년 09월 04일(UTC 기준)의 모든 역사는 현실 역사와 동일하므로 차이를 가지지 않아 생략한다.

  • 2025년 08월 15일, COVID-19 3차 치료제인 렘데시비르 II가 지난 1월 특례승인되며 코로나가 마침내 북미에서 종식된다.
  • 2025년 09월 02일, 2차 세계대전 종전 80주년을 기념하여 미국 뉴저지에서 행사가 열렸다.


, 2차 세계대전 종전 80주년을 맞은 그 해 늦은 겨울 전례없던 재난이 발생한다. 약간의 지진 후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의 한 구간이 흔적없이 증발한다. 주민들은 물론 통째로 지역이 없어졌으며 이 기현상은 세계에 대서특필되었다. 어떤 과학자들도 현상을 설명하지 못했고, 오히려 상식적으로 있을 수 없는 일이니 해외언론이나 SNS에서는 노이즈 마케팅 혹은 합성 등 왜곡된 언론효과를 만들어낸다. 충격적인 사건에 각국의 연구지들은 공터가 된 장소에서 샘플을 채취해 연구를 시작했으며 그로부터 일주일 후 지구에서는 발견되지 않았던 무거운 원소들을 발견하게 된다.


  • 2025년 12월 19일, 미국 하버드대 주도의 갈릴레오 프로젝트에서 태양계에 미확인 우주선(UF0)이 진입했음을 유추할 수 있는 자료를 확인한다. 언론에서는 수많은 지구멸망론이 대두되지만, 일부 학계에서는 정확한 자료가 아니라며 반박에 나섰다. 그러나 곧 수많은 곳에서 UFO목격담이 반복되며 일파만파 퍼졌고 이를 필리핀 사건과 연결시키며 음모론은 겉잡을 수 없이 커졌다. 민간에서 확인할 수 있을 정도라면 심각한 수준이라 판단한 각국 수뇌부은 회담을 개최한다. 또한 러시아 역시 UFO의 확증을 찾아내며 심각성을 인지했고, 우려 상황을 대비해 모든 군대에게 긴급 대기명령이 전달되었다.

  • 2025년 12월 25일, 독일 함부르크에서 수많은 귀빈들이 회담을 가지던 시기, ISS(국제 우주정거장)에서 육안으로 관찰될 만큼 거대한 우주선이 지구 인근에 나타난다. 우주선은 아무런 행동도 취하지 않으며 지구의 궤도를 함께 돌았고 이 소식이 전 세계에 전해지자 대부분의 국가에서 폭발적인 혼란이 시작되었다. 앞서 상황을 예상한 중국을 비롯해 주요 국가들은 국민을 통제했으며 거의 모든 국가에 계엄령이 선언되었다. 이때 미국은 대통령령으로 내려진 비상명령 코드에 따라 기존에 개발된 SIRIS종합정보시스템·써드 프로젝트·6세대 제공기인 PCA등을 준비한다. 이때 해킹에 의해 전세계의 전산망이 미국으로 연결되었다.

  • 2025년 12월 31일, 그 해의 마지막 UN은 상임이사국 주도에 따라 UNERC(유엔 비상대책위원회)를 구성하고 우주선의 행동을 주시했다. 강대국의 이익만 대변하던 UN이 시기 미국 주도에 의해 일순간 강력해졌는데, 이때 중국, 파키스탄이집트 등 일부 국가들은 비상상황이란 미명 하에 이루어지는 미국주도의 행동을 열렬히 비판했다. 또 사우디 아라비아등의 국가는 대피를 준비하는 등 뒤숭숭한 분위기가 잇따른다. 정상기능을 하던 언론은 거의 대다수가 외계의 이동이나 예측조차 하지 못했던 NASA·SETI 등 민간이 보기에는 관련이 있어보이는 모든 우주관련 단체를 비난한다. 또 연말 효과에 의해서 수많은 사이비 단체가 선동에 나섰고, 자살이 급증하는 등 세기말적 분위기가 확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