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트씨. 사실 우리 공산주의자들은 이 미국이라는 나라를 아주 사랑합니다. 만약 우리가 미국을 이토록 사랑하지 않았다면, 이미 이 나라를 월가에게 팔아넘겼을겁니다.

 
— 얼 브라우더, 12대 미국 공산당(CPUSA) 당수

단결이여 영원하라(Solidarity Forever) 세계관은 '만약 조지 워싱턴과 건국의 아버지들이 자코뱅적 급진주의 이념관을 가지고 있었다면 어땠을까?'라는 사소한 분기점을 시작으로, 공산화된 미국과 파시스트 러시아간의 냉전을 다루는 대체역사 세계관이다.

세계는 미국의 '북대서양 조약기구'와 러시아의 '보로네사 협정', 중국의 '중화권'과 마지막으로 그 어느곳에도 속하지않는 제4세계가 존재하고 있으며 데탕트가 존재하지 않아 여전히 대리전과 군비경쟁이 이루어지고 있다. 현 세계관 년도는 2000년이며, 러시아 영향권의 몰락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고있는 상황이다.

세력

세력명 이념 공용어 중심 국가
경제 이념 정치 이념
북대서양 조약기구
North Atlantic Treaty Organization
Organisation du traité de l'Atlantique nord
수정자본주의 민주적 사회주의 영어 미연방공화국
보로네사 협정
Воронежское Соглашение
국가자본주의 우익 포퓰리즘 러시아어 러시아국
중화권
中華權
수정자본주의 자유민주주의 중국어 중화민국

이외에 그 어느 세력권에도 구애받지 않는 제4세계가 존재하며, 남미 인터내셔널, 아랍 연맹등 다양한 중소 세력 역시 존재하고 있다.

분기점

  1. 근세 시기: 1774년 필라델피아 대륙 회의에서 '주권을 보장하되 연방정부의 절대권력을 인정한다'라는 조항이 서명된 이후, 미국은 현실의 '미합중국'이 아닌 '미연방공화국'으로 재탄생했다. 본격적인 분기점은 1794년 7월 27일 테르미도르 반동에서 미국의 지원하에 반혁명 세력이 분쇄되면서 시작되며, 결과적으로 프랑스 혁명 공화국이 살아남고 이는 곧 미-불 협상과 대륙전쟁을 촉발시키게 된다. 대륙전쟁에서 승리를 거둔 미국과 프랑스는 서유럽권을 석권함으로서 세계의 강대세력으로 떠오르게된다.
  2. 근대 시기: 벨 에포크가 도래하면서 미-불 협상과 대영제국, 러시아 제국, 오스만 제국등과의 긴장 완화가 이루어진다. 하지만 1848년 혁명에서 미국의 지원을 받은 프랑크푸르트 의회가 남독일 연방을 성립시키면서 위협을 느낀 3개 제국은 삼제동맹을 성립하고 독일내에 몇없던 반동 국가 프로이센을 내세우면서 다시금 미-불 협상과의 대립각을 세우기 시작한다.
  3. 1차 세계대전: 결국 2번째 긴장 완화를 위해 프로이센 왕국의 포츠담에 들린 프랑스의 총리 레몽 푸앵카레가 저격당하면서 1차 세계대전이 촉발된다. 3개 제국의 영토적, 군사적 우위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카 본토에서 쏟아져나오는 자본력을 버티지못한 동맹국은 결국 대영제국의 우선적 이탈로 붕괴된다. 세브르 조약브레스트-리토프스크 조약에 따라 러시아 제국과 오스만 제국이 공중분해되고 프로이센은 남독일 연방에 합병되면서 유럽에는 전간기가 도래한다.
  4. 2차 세계대전: 하지만 복수의 칼을 갈고있던 오스만과 영국의 [[추축국(단결이여 영원하라|추축국]은 1923년, 뮌헨 쿠데타를 전면적으로 지원하며 독일내 내전을 부추기고 결국 1938년 채널 해협 공습을 기점으로 2차 세계대전이 발발하고만다. 발발 2년만에 프랑스가 함락되고 유럽 전역에서 반미 혁명이 다발적으로 일어나면서 협상국은 위기를 겪었지만 핵의 개발, 그리고 중화민국의 협상국 가입등으로 전세가 뒤바뀌며 결국 이번에도 동맹 세력은 몰락하고만다. 한편, 이 과정에서 영국에게 배신당하며 국토가 짓밟혔던 러시아는 미국과 함께 새로운 세계 질서를 구축해나가기 시작한다.
  5. 舊 냉전기: 1946년 조지프 주가시빌리 前 미국 국무장관의 '철의 장막' 연설을 계기로 미국 세력권과 러시아 세력권의 갈등은 점점 깊어져만 가고, 결국 냉전을 촉발시키게된다. 미국의 압도적 경제력에도 불구하고 미국과 러시아간의 세력 균형은 1960년대까지 좁혀지지 않았다가 존 F. 케네디 대통령의 뉴 프런티어 계획에 따라 미국이 최초로 우주로 나가며 갑작스레 추월이 시작된다. 1991년 드미트리 야조프 장군의 10월 쿠데타가 실패로 끝난뒤 러시아는 과감하게 개혁을 감행하며 아직 죽지않았음을 널리 알렸고, 중화민국이 미국 세력권에서 탈퇴를 선언하면서 냉전은 곧 新 냉전 체제로 돌입하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