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킬라 루쥬

아킬라 루쥬
アキーラ・ルージュ
공식 설정화
 V o i c e A c t o r  
누마쿠라 마나미
이름 아킬라 루쥬
アキーラ・ルージュ
Aquila Rouge
별명 붉은 검독수리
국적 불명
나이 17세
성별 여성
신장 164cm
좋아하는 것 요거트, 마카로니 그라탕
싫어하는 것 단 한 명을 뺀 모든 이세계인
종족 인간
인종 태양의 민족
가족 이세계인 반란 당시 전원이 몰살당함
소속 모험가 파티 칠흑
종교 아리아교

개요

이름은... 아킬라 루쥬.
자기소개

판타지 소설 Sword/Quest: 다크니스 레거시의 매인 히로인.

상세

모험가 파티 칠흑의 일원으로, 차갑고도 아름다운 외모를 지니고 있는 여성 모험가이다. 실베스타와 마찬가지로 출신은 일절 불명이며, 칠왕국에서 활동하는 모험가로써는 드물게도 아리아교를 깊이 신앙하고 있다. 동료로는 칠흑의 모험가 실베스타와 기승용 원시룡인 섀도우 와이번 테네브리스가 있다.세간 사람들에게 그녀는 실베스타의 애인으로 인식되고 있으며, 활동을 시작한 지 채 몇 달도 되지 않아 플래티넘 랭크의 모험가로 올라선 탓에 그녀의 정체에 대한 각종 루머가 떠돌고 있다. 행위 하나하나에 기품이 넘치는 것으로 보아 마물에 의해 멸망한 나라의 공주라거나, 아니면 칠왕국의 모험가들은 거의 믿지 않는 아리아교에 심취해 있는 것을 근거로 아리아스 제국에서 모험가로 위장시켜 잠입시킨 이단심문관이라던가. 이외에도 여러 소문이 있지만 아킬라 본인과 동료인 실베스타가 해당 소문들에 대해 침묵으로 일관하고 있어 자세한 것은 불명이다.

정체

내게 "왜 전생자나 이세계인을 죽이냐?"고 물어보지 말았으면 하는데.
그보다는 차라리 그들을 "왜 죽이지 않느나?"고 묻는 편이 나을 거야.

그녀의 정체에 대한 각종 소문들 중 정답은 모험가로 위장하여 칠왕국에 잠입한 이단심문관 설이다.

성향

이세계인의 반란 때 가족 전원을 잃은 탓에 이세계인에 대한 혐오와 경멸이 상당히 심각한 수준인데, 그녀와 비밀리에 접선한 이단심문관 동료 왈 북부 왕국의 어느 여관에 머무를 때 헌팅하려는 이세계인 남자를 백주대낮에 살해한 적이 있다고 한다. 유일한 예외에 해당하는 사람인 실베스타를 제외하면 모든 이세계인을 마족만도 못한 존재라고 여긴다. 다만 이세계인을 그 자체를 극도로 싫어하기 때문에 이세계인 장난감 삼아 괴롭히는 것을 좋아하는 일부 동료들의 취향은 이해하지 못한다. "방해하면 죽이고, 귀찮아도 죽인다" 정도. 심지어는 세간의 인식과 달리 실베스타도 "이 사람은 일단 믿어도 된다" 정도지 딱히 연심이 있는 건 절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