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땅(임시)
국가 개요 국가 등급 후진국
육군
해군
국내총생산
인구 140,0000
국교
경작지
주류 문화 불멸자
식자
생활수준 분투(9.2)
국격 공국
수도

남대륙의 동부를 통치하는 공화국이다.

분단

현재 실질적으로는 남부와 북부로 분단되있다. 남부는 남 토우사 연방의 세력이고 북부는 영국의 세력이다. 분단되어 있으나 지속적으로 통일을 위한 대화는 이뤄지고 있다.

북부

영토가 크긴 하지만 남부에 비할 바는 아니다. 바다와 맞닿고 있어 국력의 여러 부분에서 남부를 압도한다.

남부

영토가 매우 광활하나 바다와 인접하지 않아 국력이 약하다. 대신 남 토우사 연방의 지원을 직접적으로 받을 수 있다.

역사

선사 시대

이 곳에서 최초의 불멸마법이 탄생하였다. 피지배자와 지배자의 격차가 벌어졌다. 자원의 불평등한 분배와 지배자의 영향력이 강화되고 불멸자 개인이 더 많은 부, 명성, 명예를 얻으며 나머지 다수와 격차가 벌어졌다.

불로자들의 사회애서는 학교의 권력이 무한히 커졌다. 그 이유는

  1. 불로 마법을 사용하고 관리하기 위해서는 고도의 지적 능력과 전문성이 필요하다.
  2. 영생의 필수적인 기술과 정보를 독점하기 위해서다.
  3. 특정 계층에게만 영생의 기회를 집중하기 위해서다.

도시와 지역, 사회가 전부 학교의 권력 체계 아래 놓이게 되었고 도시는 통제를 위해, 교육을 위해 하나로 합쳐졌다. 그 거대한 건축물은 현재에도 남아있지만 불안정한 폐허로 이 나라가 후진국에 놓이게 한 원인으로 꼽힌다.

거리의 모습은 고급화된 도시 경관을 볼 수 있었다. 상류층이 누리는 화려한 삶의 모습이 건축물에 반영되었다.

불로 마법을 지닌 사람 중 자식을 낳고 불로 마법을 전수하지 않은 사람, 전수한 사람 두 종류로 나뉜다. 불로 마법을 전수받은 자식은 상대적으로 수월하게 상류 사회에 편입된다.

필멸자의 수는 대가 이어질수록 불멸자의 압제에 점점 수가 줄어들고 불멸자의 수는 점차 늘어갔다. 불멸자와 필멸자간 갈등은 점차 심해졌고 탄압에 의해 필멸자들은 숨어살게 되었다. 신분을 숨기고 살아가고자 했으나 필멸자들은 서로 안면이 있는 사이가 되어가며 변장을 통한 생존도 힘들어졌다.

순장

ㅁㅁ파벌은 정권을 잡지 못하면 죽겠다고 하였다. 실제로 정권을 잡는데 실패하자 단체로 바르비룬을 사용해 하얗게 죽었다. 앞으로 이런 일을 막기 위해 바르비룬을 최상류층에서 독점하게 되었다.

노화 분쟁

불멸자 사이에서도 불평등이 존재하고 이 점은 기하급수적으로 극대화 되어간다. 불멸자-하위 계층은 불멸자-상위 계층을 보고 비참함을 느낀다. 시간이 지나도 해결되지 않을 것으로 전망하였다.

불멸자-하위 계층이 바르비룬을 요구하며 불멸자-상위 계층에게서 약탈하기 위해 습격했다. 여기에 불멸자들의 힘을 약화시키고 필멸자들의 머릿수를 늘리기 위한 숨어있던 필멸자도 가세하였다. 불멸자-하위 계층이 죽지않길 바라 생포를 목표로 하는 불멸자-상위 계층이 더 불리하여 바르비룬은 하위 계층의 차지가 되었다.

룬이 색이 바라고 가루가 되도록 사용하여 최후를 맞이하고 며칠 후에 갑작스레 불멸자들이 사망한다. 선사시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