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안파츠

대마법사

역사상 가장 위대한 마법사. 가장 강한 마법사. 마나의 지배자.

A시대에 명망 높은 전사였던 _아버지_의 양자로 입양되어 성인이 된 후 마법 용병으로 지내다 마왕 전쟁이 발발하고 남동생과 함께 파티를 꾸려 무한한 마력으로 전쟁을 승리로 이끄는 데에 기여했다.

(플레이어 선택) 용사와 결혼한다.

평화로운 세상이 되며 마법을 심층적으로 연구했다. 세계를 여행하며 대단한 마법적 업적을 쌓았다. 탐구를 위해 마법 안개로 들어갔다가 실종되었다. 마법 안개로 실종되고 다시 돌아올 때까지 기다린 시간을 헤아린 것이 이 세계의 역법이다.

마왕

포치 릿 에 안스 출신의 군인, 정치인, 첫번째 혼돈의 추종자. 회귀 마법사

반사회적 이념을 창시하고 마왕 전쟁을 일으키며 어쩌고 저쩌고 하려했던 독재자라는 평가와 멋진 이념을 창시하고 민병 전투[1]의 정점을 달렸다는 기록이 있는 또 다른 위인이라는 평가가 양립하는 인물이다.

_왕_의 사후 디어가 도적과 반란으로 혼란스러워지자 지역 민심을 모아 마왕군으로 불리는 민병대를 조직하였다. 전투에서 그는 한번도 지지도 지지치도 않고 최적의 방법으로 전투를 끝냈다. 이런 모습에 _수도권_외 시민들이 열광하면서 점차 세력이 확대된다. 시민들은 마왕의 카리스마에 _왕_ 이후 적합한 왕으로 추앙했으며 이자 또한 권력에 욕심이 있었다.

수많은 반란이 일어나고 약 1년후 중앙정부는 더 이상 나라가 쪼개지는걸 방지하는 데에 성공하고 새로운 형태의 전술 '용사'를 체득했다. 마왕군은 여전히 계속해서 강성해 모든 반란세력중 으뜸이 된다. 마왕군과 중앙정부의 경계는 점차 좁혀지고 중간에 끼인 반란세력은 투항하거나 투항했다.

무적처럼 보일 정도로 빈틈이 없는 으로 모든 암살 시도를 눈치챘다. 하지만 인질로 잡혔다가 탈출하는 _공주_에게 등에 칼이 찔려 허망하게 사망했다.

용사 라 킹 체어

마왕 전쟁에서 가장 우수한 용사.

_아버지_에게 입양되었다.

  1. 최소한의 마법인 마력탄만 사용하는 전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