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리페니케 폰 지크미어

Wellenreiten.png

에리페니케 크리스타 마르티나 앙겔라 폰 지크미어슈리프트 백작
Erifenike Christa Martina Angela Graf von Seegmeer-Schrift

100%
Rangkronen-Fig. 18.png
지크미어슈리프트 백작

Graf von Seegmeer-Schrift
임기 1885년-현재
전임 (신설)
후임 (현직)
이름 에리페니케 크리스타 마르티나 앙겔라
출생일 1848년 1월 18일
출생지 하르트 하르트 슈레이히
가문 지크미어가 (-1885년)
지크미어쉬르프트가 (1885년-)
모친 크리스타 폰 지크미어
부친 로베르트 로타어
형제 호르티나 폰 지크미어
미론 폰 지크미어
세리페 폰 지크미어
학력 미리엔 대학
종교 프리치교
신체 신장 171cm
몸무게 63kg
혈액형
주요 작품
군사 경력
Signature of Erifenike.png

에리페니케 크리스타 마르티나 앙겔라 폰 지크미어슈리프트 백작(독일어: Erifenike Christa Martina Angela Graf von Seegmeer-Shrift)은 하르트 제국의 군인이자 작가이다. 1848년 1월 18일, 하르트 제국 슈레이히에서 마법기병 장교 출신의 크리스타 폰 지크미어와 사업가 가문의 로베르트 로타어 사이의 차녀로 태어났다. 성년이 되기 전까지 슈레이히에서 지내며 초급학교와 김나지움을 졸업하였다. 성인이 된 후 수도로 상경해 미리엔 대학에서 마법학을 공부하였으며, 졸업 이후 법에 따라 마법보병 장교로 복무하였다.

장교로 복무한지 1년만인 1871년 6월 28일, 대전쟁이 발발함에 따라 전방에서 제73 마법보병 대대를 지휘하였다. 전투에서 소소하게 전공을 세우며 승진하였다. 전쟁 4년 째인 1875년, 호르셀 공세에서 모르디종 왕국군을 크게 격퇴하면서 큰 전공을 세워 최고 훈장인 제국철십자장을 수여받는다. 제2군단의 군단장으로써 계속해서 전공을 세웠고, 대전쟁이 끝나갈 무렵에는 한 개 군을 이끄는 보병대장에까지 올라 엘리자베트 공세에서 활약한다. 전쟁이 끝나고 1년 뒤 전역한다.

전역 이후에는 고향으로 돌아가 한적한 생활을 누렸다. 그러던 1885년에 대전쟁 분석 서적인 《파도타기》을 출판하였고, 《파도타기》가 베스트셀러에 오름으로써 유명 작가가 된다. 이로 인해 엘리자베트 2세로부터 지크미어슈리프트 백작의 작위를 수여받는다. 1889년에는 《파도타기》의 외전격 후속작으로 출판한 《파도 속에서》가 다시 한번 베스트셀러에 오른다.

유년

에리페니케 크리스타는 1848년 1월 18일, 하르트 제국슈레이히에서 크리스타 폰 지크미어로베르트 로타어의 차녀로 탄생한다. 에리페니케의 어머니 크리스타 폰 지크미어와 그녀의 가문은 대대로 마법에 능통하고 장교로써 복무하였다. 지크미어가 또한 과거 전쟁에서 공을 세운 그녀의 선조에 의해 세워졌다. 크리스타 폰 지크미어는 에리페니케가 태어날 당시 하르트군 제3 마법기병연대의 대령으로 복무하고 있었다. 에리페니케의 아버지인 로베르트 로타어는 사업가 아버지를 두어 어릴 때부터 돈에 능통하여 크리스타 폰 지크미어와 만났을 당시에 고작 25살의 나이임에도 꽤나 많은 재산을 보유하고 있었다. 에리페니케의 위로는 2살 터울의 호르티나 폰 지크미어가 있었고, 그녀가 2살 때 남동생인 미론 폰 지크미어가, 4살 때 여동생인 세리페 폰 지크미어가 태어난다.

에리페니케는 양친의 영향을 받아 유복하면서도 가문 대대로 물려져내려오는 독특한 마법 사용법을 배우며 지냈다. 에리페니케는 크리스타 폰 지크미어에게로부터 마법 사용법 뿐만 아니라 체력 훈련도 받았지만 큰 재능을 보이지 못하며 재미 또한 들이지 못했다. 공부를 제외한 시간에는 바이올린 등을 연주하거나 호르티나, 세리페와 동네를 뛰놀았다.

11살이 되던 해, 크리스타와 함께 가족끼리 하르트 제국의 수도인 베른하르트로 여행을 간다. 크리스타 폰 지크미어는 이미 수년전부터 하르트 황제의 후게자인 하인레네의 교육을 담당했는데, 크리스타는 가족 모두를 데리고 제겐궁으로 향한다. 에리페니케는 그곳에서 하인레네와 인생 최고의 교우 관계를 만들게 된다. 하인레네와 친해진 에리페니케는 크리스타에게로부터 베른하르트의 김나지움에 다니는 것을 허락받는다. 에리페니케는 베른하르트의 김나지움을 다니며 제겐궁을 들락거리며 하인레네와 계속해서 관계를 쌓았다.

86.png
블라우스를 입은 에리페니케

참전

호르셀 공세

엘리자베트 공세

종전 이후

같이 보기

틀:제국철십자장 수훈자 틀:황금철십자장 수훈자 틀:기사철십자장 수훈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