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기는 매우 자연스러운 행동이며 가장 강력한 삶의 활력소입니다.

개요

백양 연방의 너의바다올림이. 그냥 학교에 가면 한명쯤은 있을 법한 문제아 소년이지만, 그 일상을 찍어 영상으로 제작해 너의바다에 올리며 큰 인기를 얻게 되어 현재 기준으로 구독자 100만명을 거느린 너의바다올림이가 되었다. 대단히 창의적으로 우스꽝스럽고 자극적인 영상을 만들어 올리는데, 이는 평소 극도록 조용하고 얌전함을 추구하는 백양인들의 억눌러져 있던 욕망을 대신하여 풀어주었다. 그러나 이 때문에 호불호가 극명히 갈린다.

주요 영상 분류

영상일기

폭주의 시간

시청사들의 의견을 받고 이상한 임무를 수행하는 것. 읍내에서 이상한 춤 추기 따위가 있다.

논에서 노는 소년

논에서 농사를 짓는 영상분류이다. 논에서 수확한 쌀들은 시청자 추첨을 통해 당첨된 시청자들에게 보낸다. 품질이 별로라고 한다. 최근에는 인근 방앗간에 팔아치우는 듯.

출동! 벌레탐정단!

벌레를 채집하는 영상분류. 잡은 벌레는 키우기도 하고 먹기도 한다.

강쥐기록일기

이두리의 일탈식사

인기

'시' 문화로 인해 극도록 조용함을 추구하는 백양인들을 대신하여 폭주함으로써 대리만족을 느끼도록 해준다. 일달적인 행동과 자극적인 복장, 재치있는 방송 등으로 청소년 및 청년 세대에서 극단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중. 최근 백양 청년여론을 주도한다고 평가받으며 정치계에서도 곧잘 언급되고는 한다. 조선일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청소년으로 뽑히기도 했다. 다만 남자들한테만 인기가 크고 여자들은 부정적으로 인식한다.

비판 및 논란

  • 이두리 북원양눈늑대 사냥 사건 - 북원양주에 가 멸종위기종인 북원양눈늑대를 엽총으로 쏴죽이고 보신탕을 해 먹은 사건. 북원양눈늑대가 멸종위기종인지 몰라서 그랬다고 한다. 구속됐다가 징역 6개월 집행유예 2년을 받고 풀려났다.
  • 천황상에 대한 가벼운 농담을 자주 해 천사원 측에게 비판을 많이 받고 있다. 츠쿠요미는 '버르장머리 없는 놈'이라는 표현을 써가며 유감을 표시했다.

여담

한사특별도 신문읍에 살며, 등교를 하기 위해 자전거를 타고 한사특별도 조문도 곡당악시로 간다. 괴성을 지르며 앞구르기를 통해 갈 때도 있다. 기분이 안 좋은 날은 그냥 터덜터덜 걸어간다.

여름에는 항상 웃옷을 입지 않으며 아랫도리도 항상 농사용 훈도시 차림이다. 여름 상의탈의는 백양에서 꽤 흔한 차림이지만 아랫도리까지 농사용 훈도시만 입고 학교에 등교하는 학생은 그리 흔한 경우가 아니라서, 항상 바지를 입고 다니라며 담임에게 혼나곤 한다.

놀랍게도 해연과 같은 학교에 다닌다. 영상을 보다보면 해연의 모습을 심심찮게 볼 수 있다.

반친구들과 마찬가지로 해연을 좋아하는 것으로 보인다. 단체사진을 찍을 때면 항상 해연 옆으로 가려는 모습이 자주 포착된다.

조회수를 빨기 위해 항상 해연의 학교생활을 영상에 담으려고 노력한다. 시도때도 없이 들이대는데 해연은 그리 신경쓰지 않지만 그렇다고 좋아하지도 않는 눈치이다. 조만간 해연이 허락하면 그녀를 주제로 한 영상분류를 만들겠다고 했는데, 이는 거절당했다.

여름방학이면 옥화 군도로 가 그곳의 논에서 목격된다는 쿠네쿠네를 찾아다니는 방송을 한다. 그러나 아직까지 찾은 적이 없으며 대체로 저녁매미만을 대량으로 채집하여 돌아오고는 한다.

학교 측에서는 골칫덩어리라고 한다. 영상을 찍지 않을 때에는 그냥 말썽을 일으키고 영상을 찍을 때는 더 극단적인 말썽을 일으키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