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르팀스 특수임무부대

부대의 지휘관 세르핀 헤르팀스 중령.

개요

헤르팀스 특수임무부대는 제 1차 카이스-알로니아 전쟁 초기 에이신에서 카이스에 가장 먼저 파병한 선발대이다.

헤르팀스 특수임무부대(Task Force Hertims)는 지휘관인 세르핀 헤르팀스 중령의 이름을 붙인 부대명이다.

편성

헤르팀스 특임대는 제42보병사단 예하 제12연대가 중심이 되어 편성된 부대로 보병부대 4600명은 2개 대인부대, 90mm A20 대전차 미사일 1개 중대, A2 115mm 고기동박격포 1개 중대, 대대 본부중대 및 통신소대로 구성되었으며 장교 50명에 병사 4550명으로 이루어졌다. 특수임무부대답게 당시 비질리온 은하 방위군에서 정예병 취급을 받는 인원을 선정해서 배치하였다.

정예병력을 차출했다지만 당시 에이신 평화유지군은 최대한 군축을 한 상태였고, 200년동안 카니아슬라에서 큰 충돌이 일어나지 않자 카니아슬라 방면에 배치된 평화유지군은 카니아슬라의 무력충돌 억제에 동원했던 군사장비 대부분을 폐기했다. 원래 편성의 66% 수준의 숫자만 보유하며 그나마 정원도 제대로 못채웠다. 그 외에도 A62 퍼니셔나 A4E1같은 중형 기갑장비로 구성되어야 하는 보병사단 소속의 기갑대대도 사라지고 A24 초퍼같은 경무장 기동장갑으로 구성된 기갑소대 수준으로 쪼그라들었다. 쉽게 말해 제 1차 카이스-알로니아 전쟁 초기의 에이신 군의 규모는 참전국들 중 최약체였다.

나소 전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