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는 네이션즈의 공식 문서입니다.
이 문서에 대한 모든 권리는 네이션즈 이사회에게 있으며, 그 외 유저의 허가 없는 무단 편집은 반달(문서 훼손) 행위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네이션즈 이사회의 별도의 허락 없이 이 문서를 무단으로 수정 및 삭제하거나, 전재 및 재배포하는 행위를 엄격하게 금하고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펼치기 · 접기 ]
이사장
싹뚝
이사장 직무대리
은혜누나
이사
쿠나쵸 Petrov 김틀니 Morth
감사

부매니저
[ 펼치기 · 접기 ]
네이션즈 부매니저(2017~2020)
레스팅 매니저
해운대파도 매니저
LK 매니저
태민이 매니저
초대
해운대파도
제2대
LK
제3대
태민이
제4대
Chlorine
클로린 매니저
이정석 매니저
제5대
판브스
제6대
이정석
제7대
태민이
제8대
한성현
이정석 매니저
싹뚝 매니저
제9대
싹뚝
제10대
윤대표
네션총리대신(2020~2020)
싹뚝 최고연재자
제1대
윤대표
제2대
윤대표
네이션즈 부매니저(2020~)
싹뚝 최고연재자
가상국제연합
제10대
윤대표
제11대
쿠나쵸
제12대
은혜누나
제13대
판브스
싹뚝 최고연재자
은혜누나 매니저
싹뚝 이사장 (직무대리 은혜누나)
제14대
윤대표
제15대
Petrov
제16대
김틀니
싹뚝 이사장
제17대
Shizuku
제18대
윤대표
제19대
Vergissmeinnicht
제20대
블라디미르 리슨

제15대파일:네이션즈 반전.png부매니저
페트롭
Petrov
소속 네이션즈 네이션즈
별칭 "대가리 깨져도 싹뚝"
종교 무교
정당 무소속
의원대수 2
의원선수 1 2
현직 노르웨이 연방 공화국 연재자
약력 16대 부매니저
5대 현실성심의관
제1대 네션의원
네이션즈 운영진(2020초~2021초)

개요

아 뇌절좀 그만 하라고

윤대표 매니저 당시 윤대표에게

Petrov, 약칭 페트롭은 네이션즈의 제15대 부매니저를 역임한, 현재 '노르웨이 연방 공화국'을 연재하고 있는 연재자이다.
2019년 5월 중 합류하여, 6월부터 연재를 시작하였다.

연재

상당히 낮은 퀄리티의 연재를 진행했었다. 2019년동안은 '양보단 질'식 연재로 상당한 양의 나드를 모았다.
이후 부터는 정당을 갈아엎고, 기업 설정을 다시 짜는 등 재정비 기간에 돌입했다. 역사, 국장 등 다양한 것이 바뀌게 되었다.
부매니저 임기 종료 후 적극적인 연재를 보이겠다고 밝혔다.

활동

가입

20019년 5월 해외 관광중 관광지의 정보를 찾기 위해 검색했다가, 한 가상국가인의 블로그를 보고 큰 매력을 느껴, 네이션즈에 6월중 합류하게 된다.
노르웨이 연방 공화국을 평범하게 연재하던 중 싹뚝이 집권하고 윤찬경의 스카웃으로 '가위게이트'에 합류하여, 초기 '친싹'에 발을 들여 여러 활동을 이어갔다.

정치활동

이후 현실성 심의관의 2인을 비롯해 다양한 인원이 친싹 계열에 합류한 이후 중앙정보부를 창설 허가 받아 임시 부장을 맡았다가 스파이의 사퇴 이후 공식 정보부장이 된다.
싹뚝의 건강 악화로 2020년 말부터 윤대표 매니저 시기가 시작되었을때, 부매니저에 발탁되어 일반행정을 처리해나갔다.
이사회 체제로의 이전 이후 부매니저가 행정측에서 상당한 권력을 가지고, 있어 여러 무리한 행정 프로젝트를 진행했고 그로 인한 반발도 최대한 막았다.
부매니저로써 스트레스 등이 원인이 되어 2021년 3월 총선에서 부매니저 후보를 사퇴하고, 정치적인 모든 활동을 중단하기로 하였다.

특징

디자인이나 법리 측에서 상당히 약한 모습을 보여, 일반 행정 말고는 행정에 재능이 없다..
무언가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보다 기존에 쌓여있던 행정 업무를 처리하기를 좋아한다. 또한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그동안의 사유로 상당히 예민하다.
2020년 말부터 오록스 측 회원들과 꾸준히 친분을 쌓았다.
정치적 드립을 잘 모르며, 때문에 일베어를 사용하는 회원을 탄압할때 애를 먹었다. 이때문에 채팅방에 정치 얘기 나올때 조용해질때가 많다. 다만 요즘은 어느정도 공부한듯하다.

관련 인물

서로 실제 이름과 거주지를 아는 정도로 친분이 있다. 건강상태에 따라 Petrov가 조언하기도 한다.

싹뚝과 마찬가지로 친분이 있다. Petrov가 윤대표를 놀리는 기믹을 창시하였고, 그에 따른 대머리 드립도 여기서 파생되었다. Petrov를 정치계에 진입시켰고, 윤대표가 만든 여러 프로젝트에 대한 대책을 구상하기도 하고, 그 후폭풍을 막기도 하였다. 서로 자주 도와준다.

사건,사고

Nada 성희롱 사건

2020년 5월 중 Nada를 향해 디스코드에서 "아*를 땟다"등의 발언으로 성희롱을 하였다.
이후에도 반성하는 태도 없이 진행하다가 5월에 Nada의 고발로 사과한뒤 1달간 자숙의 시간을 가지겠다며, 떠났다.
'특별 단속 기간'을 주장했음에도 지속적으로 성추행 발언을 하였고, 분위기를 그쪽으로 이끌어 여러 운영진도 개입시켰고, 이후에도 Nada가 진심으로 "녹취했다. 싹뚝님께 말할 것이다."라고 주장했음에도, 장난으로 넘기는 태도를 보였다.

오록스 회원 탄압 논란

2021년 1월에서 2월중 당시 부매니저였던 Petrov가 오록스와 자주 외교하고, 교류를 자주하여 네이션즈 교류 인원이 증가하였으나, 네이션즈와 달리 욕설과 음담패설 등이 어느정도 허용됬던 오록스 측에서 넘어온 몇몇 회원이 채팅방에서 적응하지 못하고, 반발이 일어났으나, Petrov는 강제적으로 채팅방 처벌을 강화하고, 탄압하였다.
네이션즈 고유 회원과 오록스 측에서 넘어온 회원 사이의 갈등은 계속될 것 같다.

여담

  • 실명과 전화번호를 포함한 여러 정보가 누군가에 의해 털렸다..
  • 윤대표와 싹뚝과는 실제 친분을 가지고 있다.
  • 원래 수위가 매우 높은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