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펜시브 확장 유니버스

윤마토군 (토론 | 기여)님의 2023년 7월 31일 (월) 16:30 판


세상은 전쟁으로 파괴되고 인류의 문명은 무너졌습니다. 남은 인류들은 남은 최후의 땅으로 향해 살아갑니다.
우리는 이 인류의 마지막 안식처를 '센트럼 연방'이라고 부릅니다.

2017년 화석 연료의 고갈 가속화로 세계는 무분별하게 땅을 파내기 시작합니다. 이로 인해 두 갈래로 갈라져 있는 태평양 판에 균열이 생겨 충돌하게 되고 지반을 흔드는 거대한 지진이 일어나게 됩니다. 인류 역사상 유래없는 지진과 화산 활동, 자원 고갈로 전 세계는 절체절명의 위기를 겪게 됩니다. 그러나 구원의 손길이라도 내려 오듯 태평양 한 가운데에서 해저에 잠들어있던 수많은 자원이 지상으로 올라오며 섬을 이루었습니다. 하지만 세계는 이 섬을 독차지하기 위해 전쟁을 벌이게 되고 결국 이 풍요로운 땅을 제외한 모든 땅에서 문명이 무너지고 사람이 살 수 없게 되버립니다. 그제서야 정신을 차린 세계 각국 정상들은 다시 화합하여 살아남은 인류를 데리고 마지막 땅으로 모여 센트럼 연방을 설립하게 됩니다.



OEU에는 각자만의 목표를 위해, 온갖 고난과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와 서사를 풀고 있습니다.
OEU에 속한 이야기들은 대부분 각자 자신만의 커다란 한계에 부딪혀 해쳐나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거대한 독재 세력에 저항하는 유령들의 이야기, 도망치기만 하던 상처받은 소녀가 자신을 옭아매던 것들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 전설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주류로 그 밖에도 사람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는 이야기나 평범한 사람들의 평범한 삶을 다루는 이야기와 같은 일상적인 이야기, 그 외에도 경찰, 의사, 기업을 주인공으로 다루는 이야기 등 수많은 이야기가 센트럼 연방에서 펼쳐집니다.

결국 OEU는 '각종 어려운 고난과 시련 속에서 사람들이 살아가는 이야기'를 주로 다루고 있습니다. 스토리와 인물 중점의 OEU는 여러 이야기를 푸는 것을 적극적으로 환영합니다.



OEU는 여러 세계관들과 이야기들을 합쳐 연결시키는 융합 및 합동 세계관입니다.
그렇기에 많은 세계관과의 합작, 크로스오버를 환영합니다.
OEU에서 풀어가는 모든 것들을 취급하는 우리를 '오펜시브 프로젝트 팀'이라고 합니다.

현재 OEU의 별점은
5점 〕

-별점 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