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치우는 마을/역사

주니 (토론 | 기여)님의 2022년 9월 10일 (토) 13:13 판 (새 문서: 분류:눈 치우는 마을/역사{{즈바이란트 세계관}} {{눈 치우는 마을의 역사}} {{목차}} ==개요== 눈 치우는 마을의 역사에 대해 설명한 문...)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Junni, 2021.12.03~2022.12.03 (1Y) | CC-BY-SA 3.0
눈 치우는 마을의 역사
History of the Snowy Village
[ 펼치기 · 접기 ]

개요

눈 치우는 마을의 역사에 대해 설명한 문서. 눈 치우는 마을의 역사가 짧은 편이기에 국가로써의 눈 치우는 마을 뿐만이 아닌, 지역으로써의 눈 치우는 마을, 즉 동대륙 북부에 위치한 설원의 역사에 대해서도 동시에 설명한다.

탄생기

눈 치우는 마을이 위치했던 지역은 스노우 포레스트, 지금 노스라고 불리는 척박한 설원의 존재로 사람들이 잘 살지 않았다. 이곳에는 미통국들도 없었고, 미통국 연합이 건국되고 나서 그제야 국가에 포함되었다. 물론 일부 원주민(인바이)[1]들이 살고 있긴 했으나 극히 일부였고, 춥고 척박한 땅이라는 인식이 널리 퍼지면서 개척도 잘 되지 않았다.

3제국시대

미통국 연합이 멸망하고 제네레이션 제국이 건국하며 제네레이션 제국에 포함되었다. 이때도 기술은 그리 발달하지 않은 상태였기에 가장 척박한 노스 지역은 개척되지 않았지만, 사우스 지역에 성채를 구축하면서 본격적인 개척을 시작했다.

성채 구축으로 사우스에 위치하던 부족들은 대부분 노스로 거처를 옮겼다. 부족들은 수가 많았으나 사우스의 부족들이 노스로 이동하면서 대부분 통일되었고, 제국으로부터 분리되어 그들만의 왕조와 사회를 이루었다.

이런 이유였을까 세 차례의 전쟁 속에서도 노스는 안전했다. 성채가 위치했던 사우스가 공격받았을 뿐이었다. 그렇게 부족들은 계속해서 자신들만의 사회를 확장해 나갔다.

  1. 여담으로, 이 원주민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 바로 눈 치우는 마을의 행정구역 인바이언시다. 인바이언시는 인바이들이 살았던 스노우 포레스트가 위치해있는 곳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