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통국: 두 판 사이의 차이

(새 문서: 분류:국가(즈바이란트){{즈바이란트 세계관}} ==개요== <big>미통국 / 未通國</big> '''미통국'''은 강소국 이상의 국가들에 의해 통일되지...)
 
8번째 줄: 8번째 줄:
[[탄생기]]에는 이름이 알려질 만한 국가가 [[고대 인플릭트가]]밖에 없었고, 그 고대 인플릭트가도 알려진 바가 거의 없다. 그래서 매우 많은 개수의 미통국이 있었다. 오죽하면 미통국들끼리 연합한 [[미통국 연합]]이라는 국가도 있었을 정도.
[[탄생기]]에는 이름이 알려질 만한 국가가 [[고대 인플릭트가]]밖에 없었고, 그 고대 인플릭트가도 알려진 바가 거의 없다. 그래서 매우 많은 개수의 미통국이 있었다. 오죽하면 미통국들끼리 연합한 [[미통국 연합]]이라는 국가도 있었을 정도.
===[[3제국시대]]===
===[[3제국시대]]===
[[3제국시대]]에는 개척이 덜 되었던 시기라 [[동대륙]], 특히 현재의 [[버려진 도시]] 부근과 [[마탄 제도]]는 다 미통국이라고 봐도 무방했다. 하지만 [[플래튼 제국]]과 [[제네레이션 제국]]이 성장하며 거의 사라져갔고, [[멸망전쟁]] 시점에선 [[마탄 제도]] 부근을 제외하고는 미통국들은 거의 통일되었다.
[[3제국시대]]에는 개척이 덜 되었던 시기라 [[동대륙]], 특히 현재의 [[버려진 도시]] 부근과 [[마탄 ]]는 다 미통국이라고 봐도 무방했다. 하지만 [[플래튼 제국]]과 [[제네레이션 제국]]이 성장하며 거의 사라져갔고, [[멸망전쟁]] 시점에선 [[마탄 ]] 부근을 제외하고는 미통국들은 거의 통일되었다.
===[[苦년기]]===
===[[苦년기]]===
[[타츠 문명]] 건국 직전에는 여러 섬들이 미통국이었으나 타츠 문명의 성장으로 거의 사라졌다. [[동대륙]]의 경우 역시 [[마탄 제도]] 부근을 제외하고는 모두 통일되었다.
[[타츠 문명]] 건국 직전에는 여러 섬들이 미통국이었으나 타츠 문명의 성장으로 거의 사라졌다. [[동대륙]]의 경우 역시 [[마탄 ]] 부근을 제외하고는 모두 통일되었다.
===[[한쟁]]===
===[[한쟁]]===
[[한쟁]] 시대에는 남아있던 [[마탄 제도]]도 [[메가 시티]]로 통일되어 성장했으며, 현재 미통국이라고 말할 수 있는 곳은 [[아스텔 제도]]나 [[브레이크제도]]밖에 없다. 그마저도 전자는 사실상 [[문명 기사단]]이 주둔해있기에 미통국이라고 보기는 어려우며, 브레이크제도는 아예 그 실체가 공개되지 않아 이쪽도 미통국이라고는 볼 수 없다.
[[한쟁]] 시대에는 남아있던 [[마탄 ]]도 [[메가 시티]]로 통일되어 성장했으며, 현재 미통국이라고 말할 수 있는 곳은 [[아스텔 ]]나 [[브레이크제도]]밖에 없다. 그마저도 전자는 사실상 [[문명 기사단]]이 주둔해있기에 미통국이라고 보기는 어려우며, 브레이크제도는 아예 그 실체가 공개되지 않아 이쪽도 미통국이라고는 볼 수 없다.

2022년 8월 3일 (수) 20:49 판

Junni, 2021.12.03~2022.12.03 (1Y) | CC-BY-SA 3.0

개요

미통국 / 未通國

미통국은 강소국 이상의 국가들에 의해 통일되지 않은 소수국가들을 뜻한다.

역대 미통국

탄생기

탄생기에는 이름이 알려질 만한 국가가 고대 인플릭트가밖에 없었고, 그 고대 인플릭트가도 알려진 바가 거의 없다. 그래서 매우 많은 개수의 미통국이 있었다. 오죽하면 미통국들끼리 연합한 미통국 연합이라는 국가도 있었을 정도.

3제국시대

3제국시대에는 개척이 덜 되었던 시기라 동대륙, 특히 현재의 버려진 도시 부근과 마탄 섬는 다 미통국이라고 봐도 무방했다. 하지만 플래튼 제국제네레이션 제국이 성장하며 거의 사라져갔고, 멸망전쟁 시점에선 마탄 섬 부근을 제외하고는 미통국들은 거의 통일되었다.

苦년기

타츠 문명 건국 직전에는 여러 섬들이 미통국이었으나 타츠 문명의 성장으로 거의 사라졌다. 동대륙의 경우 역시 마탄 섬 부근을 제외하고는 모두 통일되었다.

한쟁

한쟁 시대에는 남아있던 마탄 섬메가 시티로 통일되어 성장했으며, 현재 미통국이라고 말할 수 있는 곳은 아스텔 섬브레이크제도밖에 없다. 그마저도 전자는 사실상 문명 기사단이 주둔해있기에 미통국이라고 보기는 어려우며, 브레이크제도는 아예 그 실체가 공개되지 않아 이쪽도 미통국이라고는 볼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