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양대호: 두 판 사이의 차이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8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천상낙원지상화}}
{{천상낙원지상화}}
[[파일:백양대호.jpg]]<br>
[[파일:백양대호1.jpg]]<br>
{{인용문|혼란스러운 시기에 더 강해지는 것들이 있지.}}
{{인용문|혼란스러운 시기에 더 강해지는 것들이 있지.}}
== 개요 ==
== 개요 ==
아주 오래 전부터 [[백양 연방]]을 수호하고 있는 대호. 전설적이고 강력한 영물이다. 처음 모습을 드러낸 것은 대현국과의 통일전쟁 당시로, 백양국 군대의 선봉에서 싸웠다고 알려져 있다. 오랜 세월이 흘렀지만, 만약 백양에 다시 전쟁이 벌어진다면 백양대호는 다시 모습을 드러내 그때와 같이 아군의 선봉에서 적을 섬멸할 것이다.
아주 오래 전부터 [[백양 연방]]을 수호하고 있는 대호. 초월적인 무력을 가진 전설적인 영물이다. 백양국이 대현국을 상대로 벌인 통일전쟁 중 처음 모습을 드러냈는데, 당시 흑색과 백색으로 빛나는 오오라를 내뿜으며 백양국 군대의 선봉에서 싸웠다고 알려져 있다. 오랜 세월이 흘렀지만, 만약 백양에 다시 전쟁이 벌어진다면 백양대호는 다시 모습을 드러내 그때와 같이 아군의 선봉에서 적을 섬멸할 것이다.


== 신체정보 및 능력 ==
== 신체정보 및 능력 ==
백양대호의 몸길이는 16m, 몸무게는 2.4t에 이른다. 거대한 크기를 갖춘 만큼, 그야말로 사기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다. 강력한 공격력으로 적을 도륙하며 튼튼한 방어력으로 공격을 막아낸다. 단독으로 백양 연방군 20개 군단과 맞먹는 전투력을 낸다고 할 정도니 그 초월적인 강대함은 감히 상상할 수조차 없다.
백양대호의 몸길이는 400m에 이른다. 내뿜는 화염구는 강산을 불태울 수 있으며, 휘두르는 앞발은 모든 것을 파괴한다. 거대한 영물이 백양을 지키고자 싸움을 시작한다면, 그것은 어떠한 개인도, 군대도 막을 수 없다. 그러나 그가 나서는 순간은, 백양 연방이 스스로 지킬 능력을 상실했을 때이다. 대현국 토벌전 이후 그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다. 이는 백양의 정부가 소멸되거나, 군대가 궤멸되지 않는 이상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1.신체 능력
 
*가죽은 내구력과 밀도가 매우 높아서 전차포탄이나 로켓 등 인간이 만든 화기의 공격은 가볍게 도탄시킬 수 있으며, 이외의 초월적인 물리공격도 잘 막아낸다.
 
*속도는 최대 270km/h까지 낼 수 있다. 120m를 한방에 도약가능하며, 목표 타깃에게 정확히 착지 가능하다. 한 번에 80m 높이를 뛰어오를 수 있다.
 
*날카로운 발톱을 이용하여 그 어떤 벽이라도 기어오른다.
 
*휘두르는 앞발의 힘은 25t에 이른다. 0.3초 간격으로 연타가 가능하다. 물론 달려옴으로써 가속력이 붙은 공격은 측정이 불가능할 정도로 강하다.
 
*거대하고 날카로운 송곳니가 달린 턱의 치악력은 5t이 넘어간다. 서방대륙의 드래곤과 같은 최상급 영물마저도 간단히 숨통을 끊어놓는다.
 
*발톱과 이빨에는 신성한 영기가 서려 있어 공격 시 그 파괴력을 최대 3배 증폭시킨다. 또한 적에게 입힌 상처가 영구히 아물지 못하게 한다.
 
 
2.마법 능력
 
*반원구 형태의 방어막을 일시적으로 만들어내 적의 물리공격과 마법공격을 모조리 무력화한다. 방어막은 20초간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1시간이다.
 
*백양대호의 몸에는 마법에 대한 저항능력이 있어서 대부분의 마법공격의 피해를 받지 않는다.
 
*입에서 화염을 뿜어내어 다양한 방식으로 공격을 구사할 수 있다. 화염방사기처럼 긴 화염줄기를 방사하는 방식과 축구공 만한 크기의 화염구를 발사하는 방식이 있다. 화력은 서방대륙 드래곤들의 화염을 압도한다 할 정도로 매우 강하여 거의 모든 것을 태워버린다.
 
*앞발을 휘둘러 검기를 생성하여 전방의 적들을 베어버린다.
 
*이동방향으로 20m 거리를 순간이동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20초.
 
*영기가 서린 거대한 도끼를 소환하여 원 형태로 휩씀으로써 사방의 적들을 도륙한다.
 
=== 특수능력 ===
 
*전쟁포효
 
우렁찬 포효에서 나오는 서늘한 기운으로 그것을 들은 모든 적을 압도하여 10초간 움직일 수 없게 만든다.
 
*핏빛 반격
 
눈이 푸른 빛으로 빛나며 5분동안 신체적 능력이 10배 증폭하여 적을 일격살할 기회가 주어진다. (본인이 원하면 시전) 사용이 끝나고 1분 후면 탈진하여 그날의 전투능력이 완전히 상실되고 10 분간 움직일 수 없으므로 이때 적을 일격살 하지 못하면 치명적인 상황을 맞이 할 수 있다.
 
*투명화
 
원하는 시간동안(최대 10분) 투명화되어 그를 결코 볼 수 없다. 이 상태에서는 공격이 불가능하다. 투명화가 풀리고 나면 그날 전투능력이 완전히 상실되고 20분이상 기절상태에 있는다. 따라서 불리한 상황에 전장에서 이탈하는 용도로 쓴다.
 
*분신술
 
자신의 털을 이용하여 분신을 만들어낼 수 있다. 최대 50마리까지 생성 가능하며, 이렇게 생성된 분신은 신체능력은 본체와 동일하지만 본체와 달리 마법능력은 없다. 분신은 최대 24시간 동안 생존하다가 시간이 경과하면 털로 돌아간다.
 
*순간이동
 
22초간 정신을 집중하여 자신이 원하는 장소로 순간이동한다. 재사용하려면 24시간이 지나야한다.

2024년 3월 14일 (목) 09:06 기준 최신판


혼란스러운 시기에 더 강해지는 것들이 있지.

개요

아주 오래 전부터 백양 연방을 수호하고 있는 대호. 초월적인 무력을 가진 전설적인 영물이다. 백양국이 대현국을 상대로 벌인 통일전쟁 중 처음 모습을 드러냈는데, 당시 흑색과 백색으로 빛나는 오오라를 내뿜으며 백양국 군대의 선봉에서 싸웠다고 알려져 있다. 오랜 세월이 흘렀지만, 만약 백양에 다시 전쟁이 벌어진다면 백양대호는 다시 모습을 드러내 그때와 같이 아군의 선봉에서 적을 섬멸할 것이다.

신체정보 및 능력

백양대호의 몸길이는 400m에 이른다. 내뿜는 화염구는 강산을 불태울 수 있으며, 휘두르는 앞발은 모든 것을 파괴한다. 이 거대한 영물이 백양을 지키고자 싸움을 시작한다면, 그것은 어떠한 개인도, 군대도 막을 수 없다. 그러나 그가 나서는 순간은, 백양 연방이 스스로 지킬 능력을 상실했을 때이다. 대현국 토벌전 이후 그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다. 이는 백양의 정부가 소멸되거나, 군대가 궤멸되지 않는 이상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