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중

개요

불멸의 국가 (the immortal nation) 세계관은 죠스바의 물린 자국이 창작한 대체 역사 세계관이다. 원랜 구별을 위한 단순한 태그였으나 스케일이 커지면서 세계관으로 확장되었다.

불멸의 국가 세계관은 로마 제국과 오스트리아 제국, 잉카 제국 등 원랜 사라졌을 과거의 국가들과 주권 국가 연맹.동아프리카 연방.대 오스트리아 합중국등 제안된 국가들이 같은 세계에 존재했다면을 전제로 만들어졌다.

지도

세계관 배경

실역사에서의 첫 분기점은 비잔티움 제국의 바실레우스 바실리오스 2세에서부터 시작된다. 바실리오스 2세가 시칠리아 정복 계획을 앞두고 사망하지않고 시칠리아를 정복, 이후 동방으로 진군하여 다마스쿠스와 예루살렘 등을 탈환한것이다. 이슬람 세력이 약화됨에 따라 비잔티움의 몰락은 일어나지 않았다.

두번째는 대항해시대로 잉카 제국의 내전이 일어나지 않아 여전히 강력한 중앙 집권 체제를 유지, 큰 피해를 입었으나 스페인 식민 제국의 지배를 받지않아 식민제국의 간섭 약화로 미국을 비롯한 다른 아메리카 식민지들의 독립이 빨랐다.

세번째는 2차 세계대전으로 종전 이후로 아돌프 히틀러,괴벨스 등 주요인원들이 도주해 남극에 정부를 세운 나치, 독-폴의 국경선인 오데르-나이세선이 다르게 그어졌거나 소련 견제책으로 실현된 대 오스트리아 합중국등이 있다.

마지막은 소련 붕괴로 실역사와 마찬가지로 소련 체제 붕괴는 일어났으나 연방 유지에 관한 투표로 러시아,우크라이나,아제르바이잔,벨라루스로 구성된 주권 국가 연맹이 출범하여 동유럽에 대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던것이다. 2020년 우크라이나의 연맹 탈퇴로 유럽에 전운이 감돌고 있는것이 현 상황이다.

주요 사건

불멸의 국가/주요 사건 참조.

주요 인물

불멸의 국가/주요 인물 참조.

등장 단체와 국가

불멸의 국가/단체와 국가 참조.

주요 세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