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기기의 열람을 감지했습니다.
OEU 문서는 PC에서의 열람을 권장합니다.

현재 OEU의 별점은
5점 〕

-별점 주기-


특징

대부분 개체들이 기본적으로 2m가 넘는 신장과 육중한 체격을 가지고 있다. 인간 형태의 모양은 가지고 있으나 근육 조직이 외부로 나와있거나 경질화 표피가 갑옷처럼 덮여있는 등의 외관을 가지고 있으며 얼굴에는 뿔이 나있거나 눈이 없는 등 인간과는 동떨어진, 정말 '크리처'와 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다. 체중도 그만큼 상당히 많이 나가지만 숙주의 체중까지 늘어나진 않는다. 질량 보존 법칙을 가볍게 씹어먹는 병기.

현재까지는 전투 가능 개체로는 5개체가 존재한다.[1] 개체 수가 적은 이유는 여러가지의 이유가 있지만 큰 이유 중 하나는 전투용으로 쓸만한 개체를 만드는 작업도 매우 까다롭고 힘들며 하나를 만드는 데 드는 비용도 압도적이라고 한다. 또한 개체 하나만으로는 아무런 도구 없이 병기 취급을 받는 단일 개체라 여러 개체가 만들어진다면 제어하고 통제하기도 힘들어 진다고 판단했다.

인페르노들이 특징으로는 우선 혈청 이식자의 성향이 매우 난폭해지고 폭력적으로 변한다. 혈청이 숙주의 신체로 투입되며 혈청의 인격과 기존 숙주의 인격이 융합되는 과정을 거친다. 아무리 숙주의 성향이 온화하고 순하다고 하더라도 성격적인 면은 주로 혈청의 성격을 많이 가져가 기본적으로 흉악하고 난폭한 혈청의 성격이 녹아들게 된다. 때문에 혈청 이식자의 대부분이 잔혹하고 폭력적인 성향을 띄고 있다.

두번째로는 신체 능력이 비약적으로 강력해진다. 이는 인페르노 혈청의 외피가 온 몸을 덮지 않고 순수한 숙주 원체의 모습을 한 상태여도 적용된다. 순수한 육제척인 능력이 일반적인 인간의 신체 능력을 한참 초월하게 된다. 근력은 물론이고 반사 신경이나 동체 시력이 매우 예리해지며 순수한 움직임 속도 또한 매우 빨라진다. 그 외에도 신체의 일부만 인페르노 외피로 덮을 수 있다. 인간 모습을 한 상태에서 경질화로 단단하게 만들거나 칼날, 손톱 등의 신체 일부만 변형이 가능하다.

그리고 식성이 매우 변하는데, 주로 혈청을 주입받고 얼마 지나지 않은 상태에서 주로 띈다. 이는 단지 혈청이 숙주의 몸에 투여되는 중 에너지 소모가 극심하게 심해져 생기는 현상으로 이때는 어떤 것이든 먹으려는 모양을 보인다. 다만 이는 투여되고 시간이 지나면 줄어들지만 혈청이 소비하는 에너지도 엄청나 평소에도 혈청을 투여받기 전보다 식성이 매우 강력해진다.


  1. 작중 네메시스 개체가 추가되어 6개체로 늘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