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터 맥킨거: 두 판 사이의 차이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스테토피아전쟁사}}
{{스테토피아전쟁사}}
<br>[[파일:페터맥킨거.png]]
<br>[[파일:페터맥킨거.png]]
<br>[[파일:페터맥킨거초본.jpg]]
<br>[[파일:페터맥킨거초본.png]]
{{인용문|아련한 추억의 주인공, 그 부활의 서막을 알릴 것이다.}}
{{인용문|아련한 추억의 주인공, 그 부활의 서막을 알릴 것이다.}}
{{인용문|필승!}}
{{인용문|필승!}}

2024년 3월 2일 (토) 10:55 판



아련한 추억의 주인공, 그 부활의 서막을 알릴 것이다.

필승!

개요

페터 맥킨거(Peter Mckinger)는 스테토피아 연방 왕국의 군인이다.

소개

이리아의 군인, 페터 맥킨거. 모두들 알다시피 아주 전형적인 군인으로써의 의무를 다하는 병사 1이었다. 20보병연대에서 4년간 살아남아오며 제국군과 싸우는 경력을 탄탄히 쌓은 그는 몇년전 궤멸당한 특수부대 블랙스피어가 케이트 소령에 의해 재결성되자 지원한 군인들 중 하나이다.

특수부대 자원은 지금보다 더 혹독한 훈련을 견뎌내야 하고 더 위험한 임무에도 자주 투입되는 아주 큰 결정이었지만, 가족이 없는 그에게 미련은 없었기에 그 모든 것을 각오하고 케이트 밑에 들어가기로 결심했다. 국가를 위해 더욱 봉사하는 길을 선택한 것이다. 살아가는 의미도 없었고, 자신이 잘하는 것이 뭔지 정말 필요한 존재인지 의구심을 가지던 페터에게 블랙스피어 지원은 또다른 길과 삶의 이유를 찾아주었다.

페터 맥킨거는 스테토피아 - 아이리아의 국경선이자 최전방인 이리아에서 복무하고 있는 왕립 국군 군인이다. 평범하다면 평범한 군인이지만, 그 위험한 격전지에서 무려 4년동안이나 버텨온 것을 생각하면 그가 강한 군인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어렸을 때 버려져 고아원에서 성장한 어두운 과거를 가지고 있지만, 오히려 그것은 그가 온전히 전우들만을 생각할 수 있게 만들어 스테토피아 그 어디에서도 찾아보기 어려운 진정한 참군인으로 성장하게 만들었다. 현재 계급은 중사(Master sergeant)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