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와의 성전

Enzo2015 (토론 | 기여)님의 2018년 12월 30일 (일) 15:51 판 (새 문서: {{악마와의 성전}} {{공식 설정}} {{공사 중인 문서}} 섬네일 섬네일 ''''악...)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이 문서는 공식 설정입니다.

이 문서는 공식 설정이므로 무단 수정은 반달 행위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단, 단순 오류 및 오타의 교정은 반달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이 문서는 현재 공사 중입니다.

이 문서는 아직 완성되지 않은 상태로, 본문에 다소 난잡하거나 생략된 부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파일:악마와의 성전(도시).png

'악마와의 성전' 세게관은 세상이 악마를 믿는 종교, 마교와 신을 믿는 종교, 신교와의 전쟁과 갈등, 그리고 같은 종교 내에서 일어나는 종교개혁과 종교전쟁이 주가 되는 세계이다. 이 세계관은 중세시대로, 마교칼루스 교칼비스 교로 나뉘어 서로를 경계하고, 어떨때에는 서로 전쟁을 하고, 신교디아스 교디누스 교는 서로 협력을 하곤 하지만, 이들이 마교를 퇴치하는 순간 이들또한 마교처럼 종교전쟁을 하며 싸울것이다.

마교를 믿는 국가는 셰룸, 베네루티노, 레젠티오, 이그나, 메리디스, 시누스, 레우티오, 노바투스, 아우투스,노비타스칼루스 4대국, 칼비스 6국이다. 그에비해 신교를 믿는 국가는 오직 레그눔뿐이다. 허나 레그눔마교를 믿는 국가들중 단 2국가만이 아는 섬에서 조용히 힘을 기르고 있고, 기술의 발전 또한 최근 비약적으로 발전중에 있다. 가끔가다 신교도해적들이 마교도의 배를 공격할때에는 둘의 숫자가 같다고 해도 원거리에서는 마교도가 피해를 더 많이 받았고, 해적들이 손에 연기가 나오는 나무막대기를 쥐고 있다면 그들은 꽁지빠지게 도망갔다.

역사